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댕이 Jul 14. 2019

KT 5G 슈퍼플랜 해외로밍 혜택은?

5G 시대가 시작되면서 통신사들을 더욱 메리트있는 요금제를 가입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KT에서 꺼내든 카드는 데이터로밍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여름 휴가 시즌에 딱 맞는 혜택이라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확하게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T 5G 슈퍼플랜 요금제는 프리미엄과 스페셜, 베이직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데이터로밍이 포함되어 있는데 스페셜과 베이직은 올해까지 최대 1Mbps 속도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물론이고 간단하게 웹 서핑이 가능한 정도의 속도입니다.

데이터로밍 혜택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면 스페셜과 베이직은 속도 증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톡이나 구글지도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은 최대 3Mbps 속도를 제공하는데 유튜브에서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KT 5G 슈퍼플랜 데이터로밍은 전 세계 185개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 적용됩니다.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나라에서 데이터로밍을 할 수 있습니다. 

5G 슬림 요금제의 경우에는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톡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별도의 강비이 필요하고 데이터 속도는 200Kbps 이하로 카카오톡 정도는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KT의 5G 요금제인 슈퍼플랜은 해외 데이터로밍이라는 독특한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모션을 통해서 스페셜과 베이직은 1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데 해외여행 중에도 카카오톡을 하거나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여해을 준비중인 분들이라면 KT 5G 요금제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s://funfunhan.com/2476551


작가의 이전글 LCK 2019 생방송 앱! e스포츠라이브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