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설명!
KT 에그는 외부에서도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동형 무선인터넷 공유기입니다. 특히 Wi-Fi만 지원하는 노트북이나 태블릿들을 실외에서 사용하려는 경우에 상당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시리즈가 국내에 출시되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는 KT LTE 슬림 에그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LTE 슬림 에그의 박스는 상당히 심플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용 파우치와 충전 세트가 제공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KT LTE 슬림 에그는 네이비와 로즈골드 두 종류의 컬러로 출시되었는데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슬림한 두께로 인한 휴대성이 좋다는 점입니다.
KT LTE 슬림 에그의 무게는 약 73g 정도였는데 일반적인 스마트폰의 무게가 약 150~200g 정도 인 것을 생각해 보면 상당히 가볍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LTE 슬림 에그의 두께는 약 8.5mm 상당히 얇은 편입니다. 그래서 주머니에 가볍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옆쪽에는 전원과 블루투스 버튼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KT LTE 슬림 에그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충전되면 약 1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데 이 정도라면 일상생활에서 크게 부족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KT LTE 슬림 에그의 또 다른 장점은 I Link – 슬림에그 설정이라는 전용 앱을 이용해서 데이터 사용량은 물론이고 각 종 설정들을 변경해 줄 수 있습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살펴보면 LTE 수신상태와 배터리 그리고 연결되어 있는 단말기들을 숫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Wi-Fi의 주파수나 채널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들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KT에서는 이번에 글로벌 원 에그와 슬림 에그 그리고 올데이 에그 3종류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모두 배터리 절감기술인 C-DRX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보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에그 요금제는 LTE egg+ 11과 2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11GB와 22GB를 사용할 수 있는데 필요에 따라서 필요에 따라서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n1TLuN5fLk&t=51s
KT LTE 슬림 에그의 디자인과 구성품은 동영상을 통해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께와 무게 부분에서 강점이 있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KT LTE 슬림 에그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슬림한 두께와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다는 점입니다. 특히 배터리 절감 기술이 적용되어서 약 1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외에서도 무선인터넷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