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는 야구장으로!
최근 타는 듯한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고 여름휴가로 조금 더 시원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름휴가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야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KT 위즈파크 워터 페스티벌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위즈파크 워터 페스티벌은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8월 5, 6일 SK전과 19, 20일 두산전에 진행됩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KT 위즈파크 워터 페스티벌의 핵심 어트랙션은 워터 슬라이드라고 할 수 있는데 외야에 있는 5G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G존에서는 다섯 가지 혜택이 제공되는데 저는 선물로 싸인볼을 받았습니다.
5G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VR 어트랙션들을 이용할 수 있고 특히 기어 VR를 이용해서 이전 경기들을 관람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가장 인기가 있었던 VR 어트랙션은 SKY VR이었는데 예사롭지 않은 장비가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R과 결합되어서 보다 실감나는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5G존은 외야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음료수나 간식도 제공이 되고 매점에서 맥주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터 슬라이드는 5G존에서 외야 잔디석까지 연결되어 있었는데 아이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경기시작 전부터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줄을 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워터 슬라이드에는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분의 옷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워터 캐논은 1루 응원당상 옆에서 응원단장이 직접 뿌려주는데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과 같은 계절에도 서늘함을 느낄 정도로 시원했습니다.
야구장을 찾는 또 다른 재미는 같은 팀을 지지하는 사람들과 같이 응원을 하는 것입니다. 특히 Ladywiz 응원단과 열정적인 공연이 있어서 게임이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5회가 본격적인 워터 캐논이 분사되기 시작하는데 이때는 옷이 완전히 젖을 수 있습니다. 우비로도 막기 어렵기 때문에 래시가드나 드라이핏을 추천합니다.
저는 7월 31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를 방문했었는데 팬들의 응원 때문인지 NC를 상대로 4:3의 점수 차로 KT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C5vo_XpTh4
KT 위즈파크 워터 페스티벌은 야구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예년에 비해서 여름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과 같은 시점에 시원한 여름휴가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저는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