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서 자사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들에게 KT 멤버십을 통해서 많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할로원 시즌을 맞아서 테마파크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와 지마켓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시즌3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로윈 반값이벤트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그리고 서울랜드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데 실제로 가족이나 커플들에게 유용한 기회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는 한 달에 한 번 자신이 원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마켓 5천원 할인쿠폰이나 도미노피자를 VIP는 40% 일반은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CGV는 4000원 할인되고 뚜레쥬르에서는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지마켓과 뚜레쥬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지마켓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만 5천원 이상 구매시에 적용되고 제휴링크를 이용할 때에는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지마켓 할인 쿠폰을 받는 방법은 간단한데 지마켓에 로그인한 후에 KT 멤버십 카드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바로 쿠폰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를 이용해서 ALICE 앨리스 전시회도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시이기 때문에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KT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로윈 반값이벤트와 더블할인 시즌3는 실제로 가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할로윈 관련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으니 KT 가입자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