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NtO MY eYE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의기쁨 Dec 09. 2015

76-70=♡

연상 커플의 추억...

군복무 시절, 나는 친구의 소개팅으로 누나를 사귄 적이 있다.

일명 '연상 커플'.. 99년도 초반이었는데 그 당시만 해도 흔한 커플은 아니었다.

나의 자신감 결여와 '난 군인이라..'라는 핑계로 어정쩡한 태도로 일관한 내 모습에 실망을 했었는지 그 관계는 오래 지속되진 못했다.


아 이노래... 서지원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았지만 이 곡 하나는 진짜 많이 들었던 거 같다.


서지원 /w 박선주


지금도 테잎이 있는데 이젠 들을 수가 없다...

매거진의 이전글 Mad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