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취미를 가져라 = 빨리 퇴근하고 싶어서 능률이 오름
2. 같은 일이라면 연초보다 연말에 해라 = 연초에 달성한 성과는 흐렷해지기 마련, 연말은 느낌부터 다르며, 비축한 에너지를 집중 할 수 있음
3. 잡담을 해라 = 인간관계의 신뢰의 기본
4. 아무거나요 하지마라 = 차라리 상대 결정 한번 따라갔으면 적어도 내 의사 표현 한번해라
5. 절대 지각하지마라 = 반대로 오후 6시와 오후 6시 1분은 서로 다르다.
6. 내일 입을 옷을 미리 준비해라 = 5분의 잠이 더 소중하다
7. 포지셔닝을 제대로 해라 = 내가 하고싶은일과 나의 장점을 계속 어필해라
8. 일잘하는 척 해라 = 일잘하는 사람들을 따라해라
9. 줄 잘설려고 노력하지 마라 = 줄은 만드는거지 스는게 아니다, 자존감에도 안좋다
10. 메일함 쌓아두지마라 = 중요한 메일 놓칠 수가 있다. 수천게 쌓인 메일은 타인이 보기에도 안좋다.
11. 유튜브 할려면 몰래 해라 = sns도 가능하면 공개하지마라
12. 회사에서 돈만 벌지말고 사람도 벌어라 = 회사는 괴물만 있는 곳이 아니다.
13. 이직은 조용히 준비해라 = 얘기해봤자 손해다, 이력서 올려놓고 기다려라, 이직시 연봉은 최소20% 이상은 높게
14. 메일로 증거 남겨라 = 중요한 일 일수록 무조건 메일로 증거 남겨라
15. 메일 마지막에 슬로건을 남겨라
16. 회사 비품 훔치지 마라
17. 험담 하지마라 = 험담으로 쌓은 유대감은 약하다, 차라리 ' 그사람 좋은면도 있지않아요?' 라고 되받아 쳐라, 그러면 당신 앞에서는 험담하며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뺏는 사람이 줄어든다.
18. 하고싶은 일을 찾고 하겠다고 말해라 = 싫은 일을 떠맡아 하는 일을 최소화 할 수 있다.
19. 책상을 깨끗이 해라
20. 2번 얻어먹었으면 1번은 사라
21. 사업은 비판하되 만든 사람은 비판하지마라 = 사업의 좋은점과 나쁜점만 이야기 하되, 그 사람이 얼마나 멍청하고 나쁜지는 절대 이야기하지마라
22. 친한 친구를 만들어라
23. 회의시간에 한마디라도 해라 = 존재감 들어내기 좋다, 허나 정 할말 없으면 맞장구라도 치는 말이라도 내뱉어라
24. 내 뒷담 들리면 그냥 신경쓰지마라 = 단! 앞담화는 참지마라
25. 가방은 갖고다니지 마라 = 지각하거나 퇴근할때 존재감없게 만들어준다.
26. 스트레스 받지마라 = 회사라는 비중을 자신의 삶에서 줄이는 방법도 도움된다.
27. 친절해라 = 오늘도 우리모두한테 주어진 아름다운 날이 아니던가?
28. 웃음을 잃지말자 = 일은 일일 뿐이다. 감정상하지 말자
29. 나만의 직장 생활을 만들어라 = 모든 사람이 상황이 완벽히 같진 않다, 즉 나만의 케릭터를 만들어라
30. 내가 선택한 회사고 강제로 묶여 있는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