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퓨처에이전트 Mar 28. 2021

스파클링 막걸리는 왜 비싼거죠?

가격이 3배라고 맛이 3배로 좋은 건 아닌 듯!

메이킹푸드

양도마입니다. 


이마트 가면 광고포스터가

눈에 들어와서 한번은

먹어 봐야지 하다가 

이번 주말에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은 1병 4500원이니

일반 막걸리 3배의 가격!

뭐 일단 디자인은 이쁘네요!

그냥 막걸리 잔에 먹으려고

하는데 아내가 그래도 스파클링인데

와인잔에 따라 달라고 하네요^^

음...맛은 뭐 톡 쏘는 맛이

나쁘진 않은데 그래봐야 

막걸리는 그냥 막걸리입니다^^


굳이 가격이 3배인 이유는

도저히 모르겠네요...맛이

3배로 좋은 것도 아닌데 말이죠!

안주는 기름에 지진

팽이버섯전과 함께

GS슈퍼에서 카카오페이결제

행사가로 1kg에 6000원 정도로

구입한 국산 한돈갈비로 만든

돼지갈비찜을 준비했습니다. 

디저트는 요즘 핫한

달달한 망고토마토!

이번 주말도 이렇게

끝나가는데 다들

맛있는 주말되셨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올해 냉면개시는 좀 이르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