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각오 Feb 06. 2018

수강신청변경 시기에 유럽여행가기 (60만원~)

폴란드항공 3월 한시 유럽 60만원대 특가 항공권

 설연휴가 끝나고 5월 황금연휴까지 이어지는 비수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항공권의 가격이 저렴하고 여행지도 한산해지기 시작 합니다. 바꿔 말하면 이시기 여행을 할수 있는 사람들은 저렴한 항공권을 구해서 붐비지 않는 여행을 다녀올수 있습니다. 

이에 맞춰 폴란드항공에서 특가를 내놓았습니다. 과거 동유럽 여행에서 주로 소개했던 폴란드항공으로 3월 한달동안 유럽 전역을 60만원대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74825
3월 1일 출발해서 2째주 금요일 귀국하는 항공권 입니다.  이름하여, 수강신청 변경 기간 떠나는 항공권 입니다. '3월 1-2주차까지 대학은 수강신청 변경 기간을 갖습니다. 사실상 신학기 적응 과정에서 이 수업 저 수업 다 들어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중 마음에 드는 혹은 들어야만 하는 수업을 듣게 되는 것이죠. 물론 이 시기에 출석체크는 의미 없습니다. 새롭게 변경된 출석부는 수강신청 변경 기간 이후 나오게 됩니다.

이 금쪽같은 '약 1주일의 시간은 파리와 암스테르담을 돌아보기에 무난한 시간일겁니다. 파리 근교의 몽생미쉘과 베르사유 그리고 네덜란드의 운하를 걷다보면 1주일의 시간이 훌쩍 가버릴 수 있습니다. 이시기의 파리는 각종 전시들이 새롭게 열리게 되어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이 찾기에 좋은 시기 입니다.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74815

세계적인 복지국가 덴마크와 스웨덴을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긴시기를 다녀오기엔 부담스러운 북유럽 국가를 짧게 다녀오는 항공권 입니다. 이시기의 코펜하겐은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돌아보며 도시의 숨겨진 매력을 찾기에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예테보리 (고텐부르크) 는 코펜하겐에서 3시간 거리에 있지만 스웨덴의 도시입니다. 짧은 시간동안 이동해서 북유럽 2개국을 돌아볼 수 있는 항공권 입니다.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74890
짧은 시간 다녀오는 유럽여행은 동유럽 여향을 추천합니다. 오스트리아로 입국해서 프라하로 나오는 항공권 입니다.  국가간 이동거리가 길지 않기 때문에 일정이 상당히 여유롭습니다. 중간 여행지로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보고 오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74846
북이탈리아 밀라노 - 남프랑스 니스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동 거리는 5-6시간정도 소요되지만 이동중에 만나는 소도시들이 매력적입니다. 특히 이시기의 니스 근교의 망통은 오렌지 축제를 열어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듭니다. 또한 지중해기후로 인해 겨울에도 따뜻해서 여행하기에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374905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지만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탈리아와 크로아티아 국경사이에 위치한 소도시들은 양쪽의 매력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렌트로 여행을해도 좋고, 플릭스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폴란드항공의 특가는 3월 한달동안 60만원대면 다녀올수 있습니다. 취항하는 도시들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이글에서 모두 소개할 수는 없습니다. 플라이트그래프 팔로우온을 통해 더 많은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인도 배낭여행 항공권 40만원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