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0만원대 휴양지 소개
연일 추워진 날씨로 가을이 점점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이럴때일 수록 따뜻한 휴양지 여행에 대한 생각이 간절해집니다. 이러한 휴양지의 성수기가 오기전 빠르게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들이 있습니다.
11월 ~ 12월 더 비싸지기 직전의 항공권들을 소개합니다. 10만원대 부터 50만원대에 이르기까지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휴양지 항공권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10만원대 휴양지 항공권 - 오키나와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787259
제주도 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 휴양지 오키나와 입니다. 15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LCC를 이용해 다녀옵니다. 과거 독립국인 류쿠왕국으로 존재해 왔기에 일본의 본토와는 전혀 다른 문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연중 따뜻한 기온으로 해외여행객은 물론 일본 본토에서도 많이들 찾는 휴양지입니다.
20만원대 휴양지 항공권 - 다낭
다낭의 미케비치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789186
제일 먼저 소개하는 항공권은 2-3년전 부터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휴양지 다낭입니다. 휴양지의 매력과 호이안의 올드타운에서 오는 매력을 둘다 맛볼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에어마카오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귀국 / 출국편에 마카오에서 스톱오버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마카오는 흔히들 카지노로 유명한 여행지라 생각하지만 시설 좋은 호텔 + 리조트로 휴양을 하기에도 최적인 여행지 가운데 하나입니다.
30만원대 휴양지 항공권 - 발리
발리의 해변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789211
여러차례 소개했던 신들의 낙원 발리 입니다. 작년이 베트남으로 떠들썩했다면 올해는 발리의 해가 아닌가 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찾은 여행지입니다. 여행 뿐 아니라 한달살기등을 통해서 한참을 여행 하는 이들도 늘어났습니다. 동남아의 휴양지 가운데 유독 항공권 가격이높았었는데 홍콩항공을 이용하면 굉장히 매력적인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함께 다녀오는 방콕은 유흥과 식도락을 즐기기에 최적의 여행지로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여행지입니다. 출국 / 귀국편 홍콩 무료스톱오버로 휴양지 + 시티 여행을 동시에 즐길수 있다는 점도 이 항공권의 매력 입니다.
40만원대 휴양지 항공권 - 몰디브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789370
플라이트그래프의 스테디셀러 몰디브 역시 홍콩항공을 이용하면 4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크리스마스를 몰디브에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다른 동남아 휴양지의 가격으로 서남아를 다녀올 수 있다는 점은 큰 매력입니다.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어떠세요?
50만원대 휴양지 항공권 -크라비
크라비의 해변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789284
아직까지는 조용한 휴양지라고 할 수 있는 크라비를 다녀옵니다. 푸껫의 남족에 있는 곳으로 위 항공권으로 푸켓과 크라비를 함께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직 다낭이나 발리처럼 핫해지지 않아서 정보는 부족한 여행지이지만 진정한 휴양을 즐기는 이들이 하나둘 찾는 휴양여행지입니다.
함께 다녀오는 푸켓은 말할것도 없이 태국의 대표적인 휴양지입니다. 리조트에서 부터 체인 호텔까지 입맛대로 골라서 머무를수 있습니다. 저렴한 물가로 마사지와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최적인 휴양지입니다.
오늘 소개한 휴양지 항공권들은 올 하반기에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들입니다. 팔로온을 통해서 여행자의 일정에 맞게 바꿔볼 수도 있고, 맞춤항공권 기능을 통해 여러 여행지를 조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겨울 , 더 빠르게 겨울 휴양지를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