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각오 Aug 30. 2021

[마케팅 강의] 디지털 마케터 레벨업코스

디지털마케터, 그로쓰해커 를 위한 온라인 강의.

https://sports.hankooki.com/lpage/economy/202108/sp20210830102709137020.htm?s_ref=nv

디지털마케터 레벨업 코스는 

크게 

1. 마케팅 전략역량강화 패키지 

2. 마케팅 성과분석역량강화 패키지로 나뉘어져있다.


대부분의 마케팅 온라인강의들이 LEVEL1과정인 전략역량강화에 치우쳐져있는데,

GA,그로스해킹, 퍼포먼스 마케팅, SNS마케팅 등등 실무자를 위한 과정들이 주를 이루기 때문이다.

해피칼리지에서 론칭한 디지털마케터레벨업코스는 위의 실무 과정에 성과를 분석해서 추후 시행착오를 줄일수 있도록, 데이터 중심의사결정 과정을 위한 LEVEL2 코스 까지 함께 들을수있다.

실제 마케터의 관점에서 마케터의 업무는 위의 모든 업무를 포괄하고 있다는 생각이다. 특히 데이터중심의 의사경정을 통한 더 나은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더욱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다. 수많은 강의들 가운데 찾아보는 것만 해도 한세월이다.


디지털마케터 레벨업 코스는 위와같은 선택의 시간을 줄일수 있도록 나온 온라인 마케팅 강의 과정이다.

- 디지털마케팅 A to Z : 디지털마케팅의 기초부터 실무에 필요한 툴 사용은 물론 채널별 다양한 실무지식까지 포함하며 의사결정의 기반이되는 데이터 해석역량까지 함양 가능한 all in one 온라인 마케팅 과정

- 실무지식 부터 트렌디한 정보까지 : GA 앱마케팅 분석 역량뿐 아니라 최신의 툴사용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정보를 함께 담은 과정


https://bit.ly/2WBo03D




레벨1 마케팅 전략 역량강화 과정은 현직 마케터 뿐 아니라 브랜드 PM, 상품 콘텐츠 기획자등 실무자들에게 최선의 강의. eg) 전략수입이 필요한 마케팅 실무자, 새로운 방식으로 자사 브랜딩을 꾀하는 광고 홍보 실무자, 특히 스타트업 마케터들 


https://www.happycollege.ac/courses/HC00003863


위와 같은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하나의 강의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수 있고 실행할수 있도록 디지털마케터를 양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과정이다.

 

레벨2 과정인 마케팅 성과분석 역량강화 패키지는 기존의 마케터 온라인 강의에서 간과했던 데이터를 중심으로 광고성과 확인은 물론 추후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분석까지 할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과정

사수가 없는 마케터들이나 회사 TO에서 데이터 관련 부서가 따로 없다면 위 과정은 반드시 수강하는것을 추천.


https://bit.ly/3kzLNcz

가장 쉽게 시작할수 있는 데이터 분석툴인 R과 SQL을 통해서기존의 성과를 분석하고 나아가서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을 통해 진정한 디지털마케터 로의 커리어를 향상시킬수 있다.

강사진은 현업 실무진들을 중심으로

실제 트랜드에 맞는 마케팅을 중심으로 검증된 강사들을 만날수 있다.


https://bit.ly/2WBo03D





매거진의 이전글 신입사원의 흔한 고민: 내가 그렇게 부족한 걸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