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따띠 Feb 24. 2021

분명 내가 거절했는데

서운한 이 기분은 뭐지

 

++++언니가 PT등록을 했어요 주어가 빠졌네요








































































나두 데꼬가 나두
깜: 안따라와도 된다니까 따라오네








결국  끝까지 같이 등산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어제 정신이 없어서 업로드하는 걸 깜빡했네요핫핫 :)

매거진의 이전글 갑분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