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래기술 프리패브 목조주택 공간제작소입니다.
일찍이 노후 준비를 마친 건축주님께서는, 기존에 있던 주택을 허물고 공간제작소와 함께 새로이 예쁜전원주택을 시공하셨습니다. 노후를 위한 현명한 선택을 하고 싶다면 지금 이 예쁜전원주택의 이야기 놓치지마세요!
나의 노후를 빛내줄 근사한 예쁜전원주택
충청북도 진천군에 자리한 예쁜전원주택, 나의 근사한 노후를 위하여 도심을 떠나는 선택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도심을 떠나서부터는 나의 친구는 자연이 됩니다. 자연과 더불어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흙과 풀을 만지며 풀내음을 맡을 수 있는 건축주님은 오래된 집을 허물고 진정한 노후를 위하여 새로이 예쁜전원주택을 지으셨습니다.
아직 푸른 잔디가 마무리 되지 않았지만, 이미 이대로도 마음에 쏙 든다는 건축주님입니다. 외관 앞 멋드러진 데크에는 건축주님께서 직영공사로 따로 시공하셨고, 햇빛을 피하고 시원한 그늘 아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내진에 강한 구조로 설계되어 주택의 견고성과 하중을 안정감 있게 바쳐주었고, 노후를 위한 예쁜전원주택이라는 컨셉에 맞게 시공하였습니다.
1f_거실_주방_풍부한 자연 경관을 창에 담다.
예쁜전원주택의 1층 모듈을 직사각형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현관을 들어서면 거실과 주방/식당이 오픈형 구조로 트여져있어 개방감과 거실에 있는 큰 창을 통해 풍부한 자연 경관을 그림처럼 담아내었습니다. 계절의 변화하는 모습을 거실에서 바로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복도를 지나면 프라이빗하게 안방과 드레스룸이 가장 안쪽에 있어 부부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습니다.
2f_패밀리룸_자연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
2층 예쁜전원주택 속 공간에는 패밀리룸에 작은 싱크대를 두었습니다. 창을 열어 부부만이 즐길 수 있는 자연의 쾌적함을 느끼고 간단한 요리 후 설거지도 할 수 있는 만능의 공간입니다. 층고가 높아 2층 주택에는 창을 벽면에 크게 시공하여 주변 풍경을 감상하며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
실내 어느 곳을 가도 채광과 조망이 확보되어 햇빛의 따스함을 느끼고 있다는 건축주님, 아파트와는 전혀 다른 기쁨을 누리고 계십니다. 부모님의 노후를 준비 중인 분들이라면 예쁜전원주택, 어떠신가요?
7초 건축상담 하러가기 ▶ https://c11.kr/ggbrunch
공간제작소 완공영상 보러가기 ▶ https://c11.kr/gg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