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여행정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건강한 생활습관 Jun 14. 2022

사이판 리조트 추천(하얏트리젠시, 켄싱턴호텔, PIC)

사이판 리조트 추천 - 하얏트 리젠시 / 켄싱턴 호텔 / PIC 사이판

사이판 리조트 추천 - 하얏트 리젠시 / 켄싱턴 호텔 / PIC 사이판 수영장 조식 가격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 리얼 후기

가라판 시내와 가까워 좋습니다. ”

가라판 시내와 가까워 저녁먹으러 나갈 때 차가 필요 없어 좋아요. 여기에만 있을 예정이면 렌트카는 하루 정도면 충분합니다. 단 이건 호텔의 단점은 아니다만 호텔앞에 마사지 호객행위는 한두번을 넘어 지나 갈때마다 하니 좀 짜증나네요. 가보시면 몬지알지 예 레쓰기릿 뱀

최고”

우선 저희가 새벽에 도착을 해서 어떻게 해야하나 입구에서 서성이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먼저 오셔서 안내를 해주셨고 최대한 저희가 빨리 쉴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모든 리조트의 직원들이 친절했고 위치도 정말 최고였습니다! 리조트가 너무 낡아서 별로였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저희는 룸 컨디션도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고요 부대시설 이용도 최고였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오래 됐어도 하얏트는 하얏트입니다.”

옆 호텔보다 조금 비싸구 리조트비를 내기는 하지만 그만큼 무료 맥주와 one 칵테일로 채워주면 다른곳보다 한적하구 직원들 마인드 정말 좋고 친절하구 고객에게 최선을 다합니다. 그리고 해변이 끝내주네요.

[최저가] >> 사이판 인기 리조트 프로모션 보러가기 [클릭]

켄싱턴 호텔 사이판 - 올 인클루시브 (KENSINGTON HOTEL SAIPAN - ALL INCLUSIVE)


꼭 가세요!정말루!!!!!추천!!”

예매가격은 정말 아고다가 저렴한것 같아요! 그리고 켄싱턴이 이번 사이판 여행에서 좋은 마무리까지, 정말 여행의 모든 걸 다 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하루만 숙박한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켄싱턴에서 있는 시간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너무 행복했답니다! 직원들의 서비스태도와 서비스의 질은 정말 진심이 느껴진다고 하면 맞을까요? 프론트에서부터 시작된 직원들의 밝은미소, 요구사항이 받아들여지는 것들과 한국인직원분이 상주하시는 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정말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가격이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는건 사실이에요. 근데 전 그만큼 서비스를 받고, 음식, 시설, 룸상태는 물론이구요! 다 너무 만족해요! ㅎㅎ 여러분들 진짜 꼭 하루만이라도 숙박해보세요!!!!!!!!!!!!!! 완저 추천!!!!!!!!덕분에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정말 좋았던 켄싱턴”

아이동반 가족단위가 많아서 조식이나 석식에 정신이 좀 없긴 했지만 정말 잘 쉬다 왔어요 아쿠아 2박 켄싱턴 1박 묵었는데 아쿠아가 조용했던 건 좋았지만.. 켄싱턴이 만족도가 더 컸어요 다음에 사이판 다시 가면 켄싱턴에서만 숙박하기로!!!

완전 강추입니다 !!”

사이판여행하면서 리조트 여러군데 숙박했는데 켄싱턴이 제일 친절하고 시설도 제일 좋았어요 !! 음식도 다 맛있었어요 !! 다음에 사이판 다시오면 켄싱턴만 예약해야겠어요 최고입니다 !

[최저가] >> 사이판 인기 리조트 프로모션 보러가기 [클릭]

PIC 사이판 - 올 인클루시브 (PIC Saipan - All Inclusive)

가성비 좋은 호텔”

레스토랑이 다양해 풀보드라도 지겹지 않았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룸도 다른 사이판 호텔 대비 나쁘진 않습니다. 그리고 공홈보다 아고다가 저렴했습니다.

4박5일 두아이와 함께한 가족여행”

공항에서 10분거리에 있어서 좋았어요. 디럭스룸에서 바라본 뷰도 넘넘 좋았구요. pic골드카드를 이용했는데 아이와 함께한 여행이라 조식,중식,석식이 포함되어 있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마나가하섬으로 가기 하루전에 갤리에서 예약한 도시락도 맛나게 잘 먹었고 가라판시내에 가는 무료셔틀버스도 시간별로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즐길수 있는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키즈카페와 다양한 운동경기를 즐길수 있는 시설도 좋았어요. 큰아이가 특히 탁구를 넘넘 좋아하더라구요. 마젤란의 뷔페도 깔끔했어요. 다만 청소상태가 좀 안 좋은게 거슬리더라구요. 바닥청소를 좀 더 깨끗하게 해 주셨음 좋겠어요. 솔직히 급하게 예약한 상태라서 다른 호텔들이 마감되서 선택한 곳이었는데 아이들이 즐기기엔 최고의 호텔 같아요. 아고다통해 예약했는데 예약할때보다 10만원가까이 결제가 더 된 부분만 잘 해결되면 될 거 같아요.

내 아이와 가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직원들이 친절하고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드림랜드...다시 간다고 해도 내 선택은 PIC


[최저가] >> 사이판 인기 리조트 프로모션 보러가기 [클릭]


[최저가] >> 사이판 인기 리조트 프로모션 보러가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괌 호텔 리조트 추천 (두짓비치 리조트 / 두짓타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