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여행정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건강한 생활습관 Jun 14. 2022

보라카이 리조트 추천 (헤난가든 팜 비치, 펠리즈호텔)

헤난가든, 펠리즈 호텔, 헤난 팜 비치, 앰버서더 인 파라다이스, 헤난

보라카이 리조트 추천 (헤난가든, 펠리즈 호텔, 헤난 팜 비치, 앰버서더 인 파라다이스, 헤난 크리스탈 샌즈)



보라카이 여행 가려하는데 보라카이 리조트 (헤난가든, 펠리즈 호텔, 헤난 팜 비치, 앰버서더 인 파라다이스, 헤난 크리스탈 샌즈) 가격에 근심이 많으시죠?

그러나 반복되는 일상의 삶을 탈출해 리프레쉬 할 수있는 시간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다리던 보라카이 여행 요금이 많이 부담되다면 프로모션코드 사용하세요

프로모션코드 이용하면 보라카이 숙박시설을 많이 아껴서 이용 가능합니다.

하단에 숙소 할인쿠폰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 정보 알려드리니 반드시 적용하셔서 혜택을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 보라카이 여행 보라카이 리조트 (헤난가든, 펠리즈 호텔, 헤난 팜 비치, 앰버서더 인 파라다이스, 헤난 크리스탈 샌즈) 할인코드 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클릭]▶ 보라카이 리조트 특급 할인

최대 87% 선착순 마감임박

(클릭시 자동 할인가 적용)


보라카이 리조트 (헤난가든, 펠리즈 호텔, 헤난 팜 비치, 앰버서더 인 파라다이스, 헤난 크리스탈 샌즈) 은 보라카이 여행 순위가 높은 숙소입니다.

보라카이 숙소 예약시 예약사이트의 진성 후기를 세밀하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즘에는 보라카이 리조트 (헤난가든, 펠리즈 호텔, 헤난 팜 비치, 앰버서더 인 파라다이스, 헤난 크리스탈 샌즈) 처럼 인기많은 호텔에 대한 진성 후기 리뷰가 많습니다.


[ 보라카이 리조트 (헤난가든, 펠리즈 호텔, 헤난 팜 비치, 앰버서더 인 파라다이스, 헤난 크리스탈 샌즈) 실시간 리뷰  ]



위치짱! 위생상태 짱짱!! 수영장 대박!!”

다음에 다시 보라카이 방문할때는 3박4일 쭉 여기 머무르려고요 ㅎㅎㅎㅎ 진짜 그정도로 너무너무 좋습니다! 일단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청결상태 완전 최고고요! 위치가 화이트비치 바로 앞이라 엄청 편하게 돌아다닐수있었어요. 커플여행으로 4명이서 같이 갔는데 네명 다 평이 10점 만점에 10점 입니다~~ ㅎㅎㅎ 수영장도 두개인데다가 투숙객들이 한 시간대에 엄청 많이 이용하지않아서 여유롭고 넘 좋았어요. 인피니티풀에 칵테일바도 있는데 분위기 최고~~~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저는 여자 혼자 여행족이었는데 위치가 기가 막힙니다. 스테이션 2 번화가에 있어서 스테이션1으로도 스테이션3로도 접근성이 좋고 호텔에서 나오면 갈곳 천지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시끄럽지는 않았어요. 저도 예민한 편이긴 한데 보라카이 자체가 스테이션2가 제일 번잡한 곳이지만 잘때만 조용하면 되니까요. 개인차이지만 저는 그렇게 시끄럽지는 않았습니다. 호텔자체는 번화가에 있지만 해변쪽에는 루프탑수영장과 레스토랑이있고 객실은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때는 조용했던것 같습니다. 루프탑수영장에서 썬셋 바라볼 때는 정말 세상을 다가진것 같았습니다. 조식도 메뉴 너무너무 많고 맛있어요. 아침부터 해변을 바라보면 조식을 먹는데 마냥 행복하더라구요. 아무튼 보라카이에 다시가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최고”

보라카이 최고위 교통요지에 있으면서도 조용했어요. 1층 풀뷰쪽은 개미가 있을 수도 있다기에 좀 긴장했으나 4층으로 배정받아 너무나 쾌적했어요. 수영장이 길고 건물 덕에 그늘도 생겨 아주 잘 놀았어요. 직원은 모두 친절했고 조식도 먹을만했어요. 호텔 스텝들에게 감사 전합니다.



보라카이 여행 인기 호텔 특가 안내  

소개해드리는 주소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이 실시간 적용되는 할인가격을 제공합니다.

보라카이 BEST 숙박시설의 자동 할인특가는 꼭! 아래 링크로 접속해야만 적용됩니다.

고단한 일상을 탈출해 꿈꾸던 행복한 보라카이 여행 숙박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릭]▶ 보라카이 리조트 특급 할인

최대 87% 선착순 마감임박

(클릭시 자동 할인가 적용)


매거진의 이전글 하와이 신혼여행 추천 숙소 마우이 쉐라톤, 로열라하이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