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률 1% 미만, 마법의 세부키워드 600개 비밀자료
우리 대표님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하시죠?
(네이버에서 제공한 D-커머스 리포트 2019)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가
30만명 이라고 합니다.
아마 우리 대표님들도 이미
하고 계실 텐데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 사업자 없이도
개설이 가능하고, 정산기간도 빠르고,
판매수수료도 가장 낮기 때문에
후발 주자 임에도 불구하고
그 인기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그 인기만큼,
스마트스토어 교육, 블로그 콘텐츠,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스토어의 중요성과
전략 등의 공유가 활발합니다.
그래서
우리 대표님들은 알고 계실 겁니다.
대표키워드는 경쟁력이 없음으로
세부키워드를 공략해야 한다고.
그리고 검색수 대비 상품수가
없는 상품을 공략해야 한다고.
(근데.. 이거 모르면,
공부 하셔야 해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초
온라인강의 듣고 자료 요청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초보셀러 강의
http://www.bizclass.co.kr/lecture_online/view/lecture_id/207
그래야 이 자료의 어마어마한
가치를 알게 됩니다:-)
가장 먼저 월 검색수가 어떻게 되는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데,
상품은 별로 없는 키워드를 가진 상품을
소싱하고 판매하는 것 입니다.
우선, 월 검색수는
네이버 검색광고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searchad.naver.com/my-screen)
자!
홍삼을 검색하는 사람들의 수는
PC에서 19,600
모바일에서 100,800
건이 됩니다.
아마 거의 모든 상품들이
모바일이 압도적이라,
우리 상품 사진, 영상, 글 등은
철저하게 모바일 최적화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끔 PC에서도 읽기 어려운
글자크기의 이미지를 사용하시는
셀러분들이 계신데....
모바일에서 아예 안 보입니다.
이건 뭐..
소비자들에게 그냥 읽지말고
필링으로 사세요~ 하는 겁니다.
모바일 최적화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대표키워드는 "홍삼" 이라면,
홍삼으로 경쟁 못 합니다.
왜냐?
(2020년 2월 12일 기준)
....이게 현실입니다.
이미 구매후기가 잔뜩 쌓인 상품
정관장, 농협같은 대기업 상품들이
많은데..
굳이 "홍삼"으로 상품을 올리셔야 겠어요?
이래서 안 팔리는 겁니다.
우리 상품이요.
이럴 때,
두 번째 방법이 바로
세부키워드 전략입니다.
우리 고객이
홍삼을 홍삼말고 다른 키워드로
검색하진 않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하는 겁니다.
저도 홍삼을 판매했습니다.
하지만, 홍삼이라는 키워드로
판매를 한 적은 없죠^^;
바로!?
"어린이집선생님선물",
"유치원선생님선물추천",
"상견례선물",
"팀장님선물",
"거래처선물"
과 같은 세부키워드로
홍삼을 팔았습니다.
이런 게 바로
세부키워드 전략이고
세부키워드 힘 입니다.
아까 홍삼으로
네이버 쇼핑에 검색했을 때,
상품 수 기억하시죠?
343,893개의 상품이 나왔습니다.
으..
하지만,
거래처선물로 검색한다면?
네.
확 줍니다.
약 35만개 상품이었는데,
세부키워드를 쓰니 8천개로
미친듯이 내려갑니다.
자 여기서
더 세부세부키워드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홍삼
->거래처선물
->거래처명절선물
거래처선물에서
거래처 "명절" 선물을 붙여주었을 뿐인데
절반이나 줄었습니다.
심지어 이 키워드는
광고도 없습니다.ㅎㅎㅎㅎ
자,
우리 이왕 줄이는거
더 줄여볼까요?
ㅎㅎㅎㅎㅎㅎ
이건, 뭐
지금 당장 올리기만 해도
바로 1페이지 상위노출이네요.
자 우리는
대표키워드 홍삼 35만건
세부키워드 거래처선물 8천건
세세부키워드 거래처명절선물 4천건
세세세부키워드 거래처대표선물 11건
으로 경쟁자들을 모두 물리치고
상위노출을 이루어냈습니다.
참고로 위 자료는
세부키워드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이미지로 실제 내가 상품 업로드
하실 땐, 반드시 월검색수와 비교하셔야
합니다. 월검색수가 10건 이하라면
상품이 0개여도 할 필요가 없죠.
그리고 마지막 전략은 바로
이거..
굉장히 많은 대표님들이
놓치는 부분입니다.
왜 내 상품은 팔리지 않을까?
검색이 되지 않을까?
엥???
쇼핑에 안 뜨는데요?
라고 피드백 드렸던 사례가
상당합니다..
자, 내가 잡곡쌀을 판매하는
판매자라고 가정해봅시다.
위 2가지 전략으로
키워드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바로 터프하게
올리시면 안되고
3번 전략까지 활용하셔야 합니다.
자, 잡곡으로 검색해봅니다.
약 31만건이 나옵니다.
그래서 2번 전략을 써서
당뇨에좋은밥을 찾았습니다.
검색해봅니다.
네.
압도적으로 상품수가
줄었습니다.
자! 이거다!
나가라!
했는데..
여기서 잠깐,
안 됩니다. 참으세요.
멈추세요. 돌아가세요!!!!!
바로 이 부분을 체크하세요.
상품갯수가 없어서 좋았으나
탭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통합검색, 지식인, 카페, 웹사이트
뉴스, 동영상, 포스트, 이미지로
마무리됩니다.
"쇼핑"이 떠야 합니다.
이렇게요.
쇼핑탭이 앞에 있으면 앞에 있을수록
키워드 구매 전환율이 좋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콘텐츠를 작성하느라
PC기준으로 알아보았지만,
대표님들께서는 반드시
모바일에서도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자,
우리는 지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전략 3가지를 배웠습니다.
1. 네이버 월 검색수를 확인하라
2. 네이버 총 상품수를 확인하라
3. 쇼핑에 뜨는지 확인하라
모두 확인한 후
세부키워드들을 찾아가야 합니다.
세부키워드를 찾는 과정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자!
여기서 이제 세부키워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잡곡이라고 검색할 때
자동검색어로 뜨는 키워드들을
취합하세요.
우리의 중요한 세부키워드가 됩니다.
바로 밑에 연관검색어 보이시죠?
네이버 통합창 연관검색어도
취합해 놓으세요.
네이버 통합창의 순서와 동일하게
네이버 쇼핑에서도 서치하여
네. 이렇게 가장 쉽고 빠르게
세부키워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빠르고 쉬운 만큼
남들도 빠르고 쉽게
이렇게 세부키워드를 뽑겠죠?
여기서 더 디테일하게
세부키워드를 뽑아야 하는데,
이건 노하우라 ^^;
저희 강의 오시면
배우실 수 있습니다.
트렌드헌터만의 강력한
우리만의 세세세세세부키워드
전략이 있습니다^^v ㅎㅎ
그래서 저희는 광고비를 쓰지 않아도
어뷰징으로 헛돈 쓰지 않아도
월매출 십억대 유지하는 겁니다.
트렌드헌터 월 십억대 매출
발생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오픈몰 진출한지도 2019년 1월이니깐
이제 막 1년 넘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이렇게 매출을 낼 수 있는
전략은
1. 카페침투 바이럴마케팅 전략과
2. 세세세세부키워드전략 입니다.ㅎㅎㅎ
(사업 초기 전략이랍니다.)
자!
대표님들,
초초초초 세부키워드를
뽑고 싶으신가요?
그래서 올리는 족족
상위에 탁탁 노출시키고 싶으세요?
강의 들으러 오세요 ㅎㅎ
아낌없이 남김없이
모두 가르쳐드립니다.
★초고수52기 강의
★강의상담 010-6316-30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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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자자!
우리 배운 내용을 종합해보면,
검색수 대비 상품수가
적은걸 선택하자!
인데요.
이걸 "경쟁률"이라고 표현합니다.
이 경쟁률이 낮으면 낮을수록
우리 상품이 상위노출 될 확률이
높아지겠죠?
경쟁률이 어마어마한 키워드
찾는거.. 보통이 아닙니다.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한친절스텝이 준비했습니다.
우리 대표님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경쟁률 좋은 세부키워드를
선물로 드립니다.
보이십니까?
경쟁률이 무려..
1%도 안됩니다.^^v
카페 회원 대표님들께
150개의 리스트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150개 세부키워드가 궁금하신 대표님들은
댓글에 이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초고수 수강생분들께는 600개 모두
보내드립니다.
※자료는 21일(금)까지 메일 취합 후
발송 예정입니다.
※이번 초고수 52기 신청하시는
대표님들껜 600개 자료 모두 드리며,
이걸 도대체 어떻게 뽑는지도
한방에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경쟁률 1%도 안되는
세부키워드 쏙쏙 뽑아
상위노출 딱딱 시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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