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헌터 대표님들 안녕하세요!
오늘도 초보셀러, 예비셀러들의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는 박든든입니다.
지난 시간 통신판매등록증 신청방법에 이어서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통신판매등록증 신청방법이 궁금하신 대표님들은
위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준비물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사업자 명의의 통장 사본
3. 통신판매업 신고증 사본
STEP1. 위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STEP2.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가입하기 클릭
STEP3. 판매자유형 -> 사업자 클릭!
STEP4. 휴대폰 본인인증 하기.
STEP5. 네이버 아이디 or 이메일로 가입
STEP6. 기본적인 사업자 정보 입력
STEP7. 스토어 정보 입력!
=> 스토어의 정보는 총 2번밖에 못 바꾸니 신중하게 진행해주세요!
STEP8.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 번호 입력
STEP9. 대표상품 카테고리 선택
=> 쉽게 수정 가능하니 임의의 카테고리로 신청해도 됩니다.
STEP10. 촐고지, 반품지 입력
STEP11. 정산받을 계좌 입력!
STEP12. 담당자 정보 입력 하기
STEP13. 네이버 톡톡 연결하기
=> 네이버톡톡은 되도록이면 연결시켜주는 것이 좋아요!
STEP14. 서류 업로드
총 14단계로 진행하는 스마트스토어 가입방법!
쉽게 따라오셨나요~?
모르시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