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전 유튜브를 시작했으면,
스마트스토어를 좀 더 일찍 시작했으면 좋았을텐데'라는
후회를 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우리에게 항상 기회가 찾아오지만,
안타깝게도 그 기회를 잡지 못 하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혹은 쿠팡, 카카오 등의 라이브 커머스 역시
앞으로 시간이 좀 더 흐르면 '진작 할 걸'이라는
후회를 할 분야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캣츠크로우 김재경 과장님과
왜 쇼핑 라이브가 과거의 유튜브나 스마트스토어와 같은
블루오션이 될 것이라 생각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 지 이야기 나눠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V-HPRizGN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