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렌드헌터 정영민 Sep 28. 2017

콘텐츠마케팅 성공사례 1편

실제 성공사례로 보는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헌터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마케팅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마케팅정보는

'콘텐츠마케팅'입니다.


먼저, 사전적정의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콘텐츠마케팅이란?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위해

소셜미디어나 광고주 웹사이트 등에

음악, 동영상 등을 업로드 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자가 뉴스를 작성하는

기법으로 콘텐츠를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드 저널리즘'으로 정의할 수 있다.

광고와 뉴스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언론과 광고주의 경계도

희미해지는 현상인 것이다.

(한경 경제용어사전)


이렇게 정의되어 있네요^^


이론은 충분하고!!


지금부터, 실제 마케팅성공사례로

좀 더 자세히 '콘텐츠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콘텐츠마케팅 성공사례 1편


함께 확인해볼게요! ㄱㄱ

















콘텐츠마케팅 성공사례 1편

재미있게 보셨나요?


곧, 콘텐츠마케팅 성공사례

2편도 연재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비즈니스 정보, 자료 무료로 매일매일 받기▼

카카오톡으로 매일매일 비즈니스레터,정보,

자료,뉴스,동종업계 인맥쌓을 수 있습니다.

(참여코드 1005)


▼오픈채팅방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gdk37Xw

https://open.kakao.com/o/gdk37Xw



작가의 이전글 IT기업 DELL의 성공스토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