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콘텐츠마케팅 성공사례 1편

실제 성공사례로 보는 '콘텐츠 마케팅'

by 트렌드헌터 정영민


트렌드헌터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마케팅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마케팅정보는

'콘텐츠마케팅'입니다.


먼저, 사전적정의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콘텐츠마케팅이란?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위해

소셜미디어나 광고주 웹사이트 등에

음악, 동영상 등을 업로드 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자가 뉴스를 작성하는

기법으로 콘텐츠를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드 저널리즘'으로 정의할 수 있다.

광고와 뉴스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언론과 광고주의 경계도

희미해지는 현상인 것이다.

(한경 경제용어사전)


이렇게 정의되어 있네요^^


이론은 충분하고!!


지금부터, 실제 마케팅성공사례로

좀 더 자세히 '콘텐츠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콘텐츠마케팅 성공사례 1편


함께 확인해볼게요! ㄱㄱ



썸네일.jpg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콜투액션.jpg



콘텐츠마케팅 성공사례 1편

재미있게 보셨나요?


곧, 콘텐츠마케팅 성공사례

2편도 연재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비즈니스 정보, 자료 무료로 매일매일 받기▼

카카오톡으로 매일매일 비즈니스레터,정보,

자료,뉴스,동종업계 인맥쌓을 수 있습니다.

(참여코드 1005)


▼오픈채팅방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gdk37Xw

https://open.kakao.com/o/gdk37Xw



keyword
작가의 이전글IT기업 DELL의 성공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