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핑크뮬리 계절이 다가왔다
제주 가을 명소 핫플

마노르블랑 - !

by 고르라제주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이 왔습니다! 제주도는 가을이 되면 황금빛 억새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반짝이는 핑크뮬리로 유명한 가을 명소를 소개하겠습니다.



서귀포시 덕수리 마을에 있는 마노르블랑은 핑크뮬리와 정원이 아름다운 디저트 카페로 유명합니다. 가을의 핑크뮬리와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마노르블랑은 디저트와 에프터눈티세트로도 잘 알려져 있답니다. 카페 안에 들어서면 반짝이는 색감을 가진 다양한 모양의 찻잔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다는 사실!



카페 앞쪽으로 펼쳐진 핑크뮬리 정원에서 예쁜 사진도 남기고, 따뜻한 티와 쿠키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죠?



또한 마노르블랑은 핑크뮬리 이외에도 다양한 포토스팟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억새정원을 비롯해 잔디정원과 그랜드피아노가 있는 마당까지!



산방산이 보이는 잔디 위에는 편하게 쉴 수 있는 빈백과 벤치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 사이로 하얀 피아노가 있어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느낌 있는 사진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도 이곳의 장점!



현재 마노르블랑에서는 핑크뮬리 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축제기간은 9월 10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축제 기간동안에는 이용고객 1만명에게 핑크뮬리를 1본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와 함께 축제 기간동안에는 아쉽게도 에프터눈티 세트를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니 방문 전 축제기간 확인 잊지마세요~



마노르블랑은 정원의 핑크뮬리도 예쁘지만, 2층의 테라스에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산방산 근처에 있기 때문에 야외 테라스에서는 파란 가을 하늘과 함께 산방산을 바라보며 차 한잔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약 2,000여 평에 펼쳐진 핑크뮬리!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정원 입장은 카페 음료 이용시에만 가능하며, 1인 1주문이니 이 부분도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원 곳곳에 꾸며진 길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길마다 마련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이곳에서 커플, 우정, 웨딩 스냅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핑크뮬리와 함께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삼각대와 카메라 준비 잊지 마세요!



가을 제주 볼거리로 핫하게 떠오른 핑크뮬리! 황금빛 가을 억새가 오기 전, 핑크빛으로 물든 제주를 만나러 지금 바로 출발해보세요^^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