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Nov 01. 2018

제주 여행 선물 어디서 살까?
‘창고대방출’!

11/3 단 하루, 득템의 기회-!



언제 가도 예쁘고 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제주도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데요. 최근 들어 제주도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소품샵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오늘은 세 군데의 소품샵이 모여 열리는 ‘창고대방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다보석, 더아일랜더, 디자인에이비가 모여 열리는 창고대방출은 오는 주말 11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더아일랜더 주차 장터에서 진행된답니다.



바다보석은 제주바다에서 주운 조개로 만들어지는 소품들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 소품샵으로, 성산 본점과 이중섭거리점 두 곳에서 만날 수 있어요. 성산점에서는 카페와 같이 운영 중이랍니다.




바다보석에서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에서 찾은 금빛의 조개 조각들로 만들어진 아기자기한 액세서리와 다양한 소품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제주바다의 색깔과 향기를 담은 캔들과 시원하고 은은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지는 향을 내는 다양한 종류의 바닷가 디퓨저가 바다보석의 인기 상품이랍니다.



더아일랜더는 제주시 일도1동 칠성통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영업하던 곳으로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 기념품과 국내외에서 엄선된 디자인 생활소품들이 있는 곳이랍니다.




더아일랜더 역시 제주도 소품샵으로 제주만의 감성을 담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하답니다. 오래 이어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소품들을 만날 수 있는 이곳! 



최근에 새로운 공간으로 이사하면서 더욱 열심히 채워진 이 공간에서는 다양한 소품들뿐만 아니라 편안한 공간에서 커피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디자인에이비는 한경면 판포리에 있는 소품샵으로 디자인 사무실과 같이 운영 중인 이곳은 작은 규모지만 알차게 디자인 소품들로 가득해요.




액세서리, 달력, 메모지, 엽서, 책 등 다양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중복되는 기념품이 많지 않아서 볼 게 많은 곳이랍니다.



특히 디자인 사무실과 같이 운영 중이어서 눈에 띄는 디자인에이비만의 소품들!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물론 생활용품도 있어서 서쪽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제작했던 상품들 중 판매하기 조금 아쉬웠던 B급 상품들과 샘플로 사용했던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창고대방출 마켓! 이번 주말 창고대방출에서 제주도 여행 선물, 기념품 득템 하세요!



▼ 바다보석 홈페이지 바로가기


▼ 더아일랜더 홈페이지 바로가기


▼ 디자인에이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여행의 마무리는? 제주앤아로마에서 힐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