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Nov 28. 2018

수제버거와 디저트를 한 번에!
우도 ‘피노키오’

여유롭게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자!



제주 여행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우도! 관광객으로 붐비는 여름과 달리 겨울에는 좀 더 고요하고 정적인 우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오늘은 특별한 수제버거와 흑돼지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우도 맛집 피노키오를 소개합니다. 



성산항 또는 하도항에서 배를 타고 우도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우도 갈 땐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피노키오는 바로 앞에서 우도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돌담으로 지어진 건물에서 제주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알록달록 꾸며진 돌담집으로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실내와 탁 트인 전망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저곳 마련된 피노키오만의 포토존 또한 인기 만점이라는 사실!



특허를 취득한 흑돼지 불고기버거와 신메뉴인 제주도야지 등갈비 스테이크, 그리고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까지! 모두 우도 피노키오에서만 맛볼 수 있답니다.



식사 후에는 달달하고 고소한 우도땅콩아이스크림과 상큼한 한라봉 에이드까지! 한 곳에서 맛있는 식사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피노키오.



피노키오의 인기 비결은 하나의 수제버거에 일반적인 패티와 잘게 썰린 스테이크 패티가 함께 들어있어 두 가지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인데요.



흑돼지 불고기버거의 일반적인 패티는 부드러우면서도 제주도 흑돼지 특유의 감칠맛을 잘 느낄 수 있고, 스테이크 패티는 감칠맛과 더불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피노키오의 신메뉴, 제주도야지 등갈비 스테이크! 두툼한 등갈비는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는 숙성시켜 피노키오만의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신메뉴와 함께 나오는 아삭한 야채샐러드, 고소한 새우구이, 노란 계란 프라이를 내 입맛대로 수제버거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직접 담근 청으로 만든 한라봉 에이드 또한 피노키오의 인기 메뉴! 상큼한 한라봉 특유의 향기가 잘 느껴지고, 느끼함을 잡아주어 버거와 찰떡궁합을 이룬답니다. 우도땅콩을 넣어 만든 아이스크림 또한 고소한 맛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최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우도에서 멋진 풍경도 감상하고, 피노키오에서 여유를 즐기며 맛있는 수제버거와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우도 피노키오 >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로 339

문의 : 010-9627-3007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신상 맛집! 일본식 음식점 ‘테이쇼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