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Dec 11. 2018

제주 야경 핫플레이스!
‘불빛정원 & 인생사진관’



제주도에서 밤에 뭘 해야 할까 고민 중이라면 주목해주세요. LED 인공 장미 5만 송이가 아름답게 불을 밝히고, 실내에 마련된 스튜디오 세트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 제주도 야간명소 불빛정원을 소개합니다.



지난해 6월에 오픈한 제주불빛정원은 제주공항과 가까운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밤이면 형형색색의 조명들이 빛을 내 눈부신 풍경을 자랑한답니다.



불빛정원에서는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LED 장미를 365일 내내 감상할 수 있는데요. LED 장미 외에도 다양한 조형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개장시간은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12월~3월)이며, 하절기(4월~11월)에는 오후 6시 30분부터 12시까지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입장료는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어린이&제주도민&장애인&노인 8,000원이며, 만 3세 이하의 아이와 생일자는 무료라는 사실! 천 원 할인되는 SNS 인증 이벤트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짝반짝 불빛정원의 입구에는 사진 찍기 좋은 여러 가지 소품을 판매하고 있어 예쁜 사진 찍기 좋은 곳이랍니다. 정원 내에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주며 사진을 찍어주기 때문에 사진 못 찍어도 걱정 NO~!



전문 조명과 다양한 콘셉트의 스튜디오 세트가 마련된 인생사진관이 있어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사진 찍기 좋답니다. 테마별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공간에서 우정사진, 커플사진, 가족사진을 남겨보세요!



또한, 인생사진관과 함께 사진인화, VR 체험, 느린 우체통, 버블놀이, 추억의 오락, 모닥불 등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알찬 공간이랍니다.



출출할 때는 실내에 마련된 카페테리아에서 커피, 피자, 맥주 등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보드게임이 있어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



감귤초콜릿, 감귤 타르트 등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까지! 없는 게 없는 불빛정원에서 아이들은 물론 연인, 가족, 친구와 추억을 쌓아보세요^^



늦은 밤 비행기로 도착했을 때, 야경이 보고 싶을 때, 사진 찍고 싶을 때 등 언제든지 여행코스로 제격인 곳! 아름다운 불빛들을 바라보며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불빛정원에서 소중한 사람과 멋진 사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 문의 : 064-799-6996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감귤이 먹고 싶을 땐? ‘인아네농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