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Dec 13. 2017

제주도 기념품 악마의 잼
코코넛카페

코코넛의 모든 것을 제주에서 만나다


탁 트인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애월 해안도로. 제주도의 서쪽 해안도로는 몇 년째 변함없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랍니다. 에매랄드빛 제주바다는 비행기를 몇 시간씩 타고 가면 나타나는 낯선 섬 같은 이국적인 풍경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그곳에 코코넛 음료와 코코넛 잼이 가득한 코코넛카페가 있답니다. 드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는 애월해안도로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코코넛카페. 이곳의 코코넛 잼은 악마의 잼으로도 유명해 많은 사람들에게 악마의 잼 카페라고도 불리는데요.

입구에 들어서면 카페 정원 잔디밭에서 뛰노는 붉은 홍학이 오고 가는 사람들을 반겨주며,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실내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코코넛 카페는 악마의 잼과 함께 다양한 코코넛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빵, 마카롱 등 코코넛을 활용해 모든 카페 메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테이블 사이사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붉은 홍학들과 함께 음료도 고르고 디저트도 고르고, 잼도 고르면 끝!   

코코넛카페가 제주도 기념품 가게로 유명해진 건 몇 년 전부터인데요. 세부와 보라카이에서만 살 수 있는 코코넛 잼이었기 때문에 제주에서 판매된다는 소식과 함께 바로 제주의 핫플레이스가 되었답니다.  

코코넛은 기본적으로 달달한 맛을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먹으면 살찌는 것 아닐까? 라고 고민하실 텐데요. 코코넛의 지방은 축적되지 않고 에너지원으로 쉽게 변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라는 사실! 정말 놀랍지요?

이곳에서는 그런 코코넛으로 만든 다양한 음료들을 추운 날엔 따뜻하게 더운 날엔 차갑게 즐길 수 있도록 기본 아메리카노와 함께 인기가 많은 코코넛커피, 코코넛쉐이크, 코코넛라떼를 준비해 두었답니다. 

여기에 간단하게 함께 먹을 수 있는 코코넛 러쉬, 코코넛 토스트, 코코넛 소프트 아이스크림, 코코넛 빙수, 코코넛 아포카토 등 고르기 힘들 정도로 많은 코코넛 디저트들이 있답니다~!

악마의 잼을 고를 때는 뒤쪽에 마련된 시식대에서 원하는 잼을 조금씩 먹어보고 고를 수 있다는 점 또한 많은 사람들이 코코넛카페를 찾는 이유라지요~ 포장 패키지에는 제주의 자연을 담아 프린팅 해두었으며, 유리병이 깨지지 않도록 스티로폼 패키지에 이쁘게 포장해준답니다. 

코코넛카페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니 방문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월정리점이 있어 월정리에서도 악마의 잼을 즐길 수 있다니 좋은 소식이겠죠?

제주에서 만나는 코코넛. 어떠셨나요? 코코넛으로 이렇게나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을지는 모르셨겠죠? 아름다운 제주를 만나고 돌아가는 길에 누군가 생각난다면, 제주도 기념품으로 유명한 코코넛 카페에서 악마의 잼 선물은 어떠신가요? 사랑스런 겨울 제주와 함께 코코넛카페가 여행자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