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May 30. 2019

우리나라 수국 1번지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즐겨보자♪

전 세계 30여 종 7000여 본의 수국이 한 자리에



여름의 싱그러움을 머금은 수국이 개화를 시작했어요! 대한민국에서 여름 수국이 가장 먼저 꽃봉오리을 터트린다는 제주 <마노르블랑>에서 2019년 5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수국축제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서귀포시 안덕면에 자리한 마노르블랑은 2000여 평의 정원에 7000여 본의 수국이 식재된 대한민국 최대 수국 정원이랍니다.



이곳에서는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30여 종의 수국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요. 평소에 보지 못했던 형형색색의 수국 꽃밭이 다채롭게 펼쳐진답니다.



수국이 1등으로 개화하는 수국 1번지인 이곳 마노르블랑은 여타 수국 명소와 비교해 수국의 상태가 굉장히 뛰어난데요. 매일 수국 하나하나를 정성스레 가꿔 키워 가능한 일이라고 합니다.



또한 마노르블랑 정원에는 유럽수국, 핑크 아나벨, 루비 아나벨, 떡갈잎 수국 등 쉽게 보기 힘든 수국종이 가득합니다. 일본 수국 개발자가 아내를 너무 사랑해 그녀의 이름을 따와지었다는 미스 사오리도 하나의 볼거리예요.



특히 100m 수국길, 수국정원, 행복하길, 팜파스글라스 등 다양한 테마의 사진 스팟이 마련돼 있어 추억을 더욱 아름답게 남길 수 있답니다. 핑크뮬리 명소로 이곳을 찾았었다면 이번 여름엔 몽글몽글한 수국을 만나러 향해보세요.



정원을 거닐다 주위를 둘러보면 한라산, 산방산, 군산, 형제섬이 모두 내다보이는데요. 푸른 하늘과 녹음의 산방산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마노르블랑에서는 이런 귀중한 볼거리를 별도 입장료 없이 카페 1인 1메뉴 이용만으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 차 한잔의 가격에 최고 퀄리티의 수국 정원을 만날 수 있답니다. 



마노르블랑 카페 내부는 영국의 고풍스러운 티웨어와 소품으로 가득한데요. 유럽 귀족문화를 느낄 수 있는 테마로 꾸며져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페 한편에는 수국 파우치, 방향제 등 제주 관련 소품들도 진열해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는 스페셜티 원두만을 고집한다는 마노르블랑. 커피 이외에도 밀크티, 생과일 라떼 등 정원에서 인증샷 찍기에 제격인 다양한 음료를 판매한답니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디저트 또한 빼놓을 수 없어요.



사진 명소에는 주차장이 필수이겠죠. 마노르블랑은 무료 주차 공간이 50대 이상 마련돼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여름을 반기듯 하나 둘 피어나 마노르블랑을 몽실몽실한 파스텔톤로 물들이고 있는 수국을 만나러 꽃구경을 떠나보세요. 여러 사진 스팟에서 인생샷을 잔뜩 남기고, 향긋한 커피 한잔의 여유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2019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기간 : 2019.05.20.(월) - 2019.09.30.(월)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마노르블랑

문의 : 064-794-0999

요금 : 카페 이용 시 무료

카페 운영 : 매일 10:00 – 20:00

홈페이지 : https://manorblanc.modoo.at





영상 음악 출처 : Cloudy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Promoted by Free Music Library

음악 다운로드 : https://youtu.be/mKbrkyfJZsk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6월 축제>로 여름휴가 알차게 보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