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Aug 20. 2019

마지막 여름밤 힙하게 달려!!
<와랑와랑 in 서귀포>

나플라&루피, 에일리, 치즈 등 힙한 라인업 공짜로 본다


출처 :  비짓제주(www.visitjeju.net)


여름엔딩을 앞두고 허한 기분이 들지는 않나요? 올해 여름을 제대로 즐겨보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면! 이미 충분히 놀았지만 더 신나게 놀고 싶다면! 핫한 라인업으로 두근거리는 <와랑와랑 in 서귀포>는 어떠신가요?



서귀포 하면 으레 제주 최남단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림 같은 풍경을 떠올릴 텐데요. 잘 알고 보면 음악, 미술, 공연이 가득한 문화 명소라는 점!



최근 서귀포는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활기를 띠고 있답니다. 특히 여름에는 볼거리 즐길거리를 더한 다채로운 음악공연이 이어지는데요.



이번에 개최되는 <와랑와랑 in 서귀포> 인기 뮤지션들과 함께 올여름의 마지막 밤음악으로 하얗게 불태울 수 있는 야간문화콘서트랍니다!



<와랑와랑 in 서귀포>는 2019년 8월 23일(금)과 24일(토), 31일(토), 9월 1일(일)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와 제주MBC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핫한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화려한 라인업을 살펴볼까요? 우선 행사 첫날인 8월 23일(금)에는 힙하고 핫한 나플라&루피, 김나영, 바버렛츠, 제주 대표 뮤지션 사우스카니발이 무대에 오릅니다.



행사 둘째 날인 8월 24일(토)에는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지조, 수퍼비&트웰브, 언에듀케이티드키드, 죠지 등 흥 터지는 무대를 펼칠 예정입니다.



8월 31일(토)에는 에일리, 치즈, 소야, 서드아이, 비아이지가, 9월 1일(일)에는 국카스텐, 십센치, 데이브레이크, 예술불꽃화랑 등이 출연해 축제의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합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약 3시간 동안 펼쳐지는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무료라는 사실! 입장은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와 함께 먹거리가 가득한 푸드트럭, 다채로운 플리마켓, 시원한 물총 놀이 등 축제 분위기를 더할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또한 이벤트 서귀포 지역 내 관광지 입장권 및 1만 원 이상 구매영수증을 지참할 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기념품도 증정된다고 하니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여름밤 잊지 못할 음악 축제 <와랑와랑 in 서귀포>서 계절의 마침표를!


< 와랑와랑 in 서귀포 >

장소 :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 특설무대

기간 : 2019년 08월 23일(금), 24일(토), 31일(토), 9월 1일(일)

시간 : 18:00 ~ 21:00(약 3시간) ※ 입장시작 : 16:00~

문의 : 제주관광정보센터 064-740-6000

주요 출연진  

- 8월 23일(금) : 나플라&루피, 김나영, 바버렛츠, 사우스카니발

- 8월 24일(토) : 스컬&하하, 지조, 수퍼비&트웰브, 언에듀케이티드키드, 죠지

- 8월 31일(토) : 에일리, 치즈, 소야, 서드아이, 비아이지

- 9월 1일(일) : 국카스텐, 십센치, 데이브레이크, 예술불꽃화랑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신생 기업이여 주목하라! <제주 스타트 더블업 데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