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Sep 02. 2019

마사지로 덜어내는 하루의 무게
제주 <아로마여행>

지쳐 있는 나에게 소소한 여유를



삶에서 가장 중요한 자기 자신을 돌보지 못할 정도로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치열한 하루 끝에 맥주 한잔을 들이켜도 풀리지 않는 스트레스는 어떻게 덜어내야 할까요. 오늘은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 <아로마여행>을 만나보겠습니다.



<아로마여행>은 제주공항과 차로 10여 분 정도 떨어진 제주시 건입동에 위치한 제주 마사지샵입니다. 주변에 동문시장, 산지천, 아라리오뮤지엄, 제주사랑방, 지하상가, 칠성로 등 볼거리가 많아 도민과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아늑한 황금빛 인테리어와 따스하게 풍겨오는 아로마향이 온몸을 감싸는 이곳. 입장할 때부터 피로가 사르르 풀리는 듯합니다.



주변에 숙소가 많아 여행객들이 여정을 마치고 피로를 푸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떤 곳을 여행하더라도 여독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를 해야 나머지 일정을 가뿐하게 소화할 수 있답니다.



아로마여행은 발 관리, 아로마 전신 관리, 건식 전신 관리, 얼굴 관리 등을 제공하는데요.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면 혈액순환이 촉진돼 체내 독소 제거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이곳 마사지실은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단체실을 비롯해 커플룸, 가족룸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돼 있습니다.



향기요법이라고도 하는 아로마테라피는 식물의 향과 약효를 이용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북시키는 테라피입니다. 허브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정신적 피로도까지 줄여주는 요법이에요.



발 관리 코스의 경우 '제2의 심장'이라고도 불리는 발을 마사지해 전신의 피로회복을 돕는데요. 신체의 모든 부분과 밀접하게 연결돼 있는 발을 제대로 마사지하면 혈액이 돌면서 산소와 영양분 공급이 보다 수월해진다는 사실! 발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줘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얼굴 관리는 피부 진정, 미백, 주름개선 등 고객 피부 타입에 맞춘 마사지를 진행해 윤기나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고 해요.



아로마여행에서 진행하는 건식 전식 관리도 족욕 수 전신 건식 관리, 스트레칭 등의 순으로 이어지는데요. 손의 따스함만을 이용해 전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특별한 마사지라고 해요.



건식, 아로마 등 같은 마사지라도 받는 종류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으니 간단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받는 마사지를 찾아보세요.



계속되는 업무에 쌓인 피로를 풀 길이 없을 때, 여행 후 팔다리가 퉁퉁 부어 걷기 힘들 때 <아로마여행>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로마여행 >

주소 : 제주시 관덕로13길 2 

문의 : 064-723-1033 / 010-8652-2625

영업 시간 : 10:00 - 23:00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9월 축제> 11곳 모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