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Mar 09. 2018

단 하나뿐인 나만의 사탕!
제주도 미스터 캔디!

고르라 x 미스터캔디, 무료 숙박권 화이트데이 이벤트 시작 - !  




다가오는 3월 14일!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방법!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수제 캔디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초콜릿엔 사진도 넣을 수 있는데, 사탕에는 왜 불가능하죠? 노놉! 제주도 수제 사탕 미스터 캔디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답니다^^ 



제주시 국기로3길(오라향 푸드마켓)에 위치해 있는 미스터 캔디(MISTER CANDY)는 물 좋고 바람 솔솔 부는 제주도의 수제 캔디 전문점이랍니다^^



원하는 문구를 주문하면 직접 제작해주는 곳이니, 화이트데이가 오기 전에 서둘러야겠죠~? 작은 사이즈의 사탕 속에 LOVE라는 글자가 귀엽게 쏙쏙~!  



하나하나 손으로 제작하는 미스터 캔디는 불규칙하게 잘려진 단면이 오히려 더 수제 사탕의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해준다는 사실-! 요즘은 회사 로고나 특별한 이름을 넣은 답례품으로도 인기!  



하나씩 가볍게 먹기에 좋고, 딱딱하지 않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스터 캔디! 색상별로 각기 다른 맛을 내고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또한, 작은 사탕보다 커다란 캔디를 선물하고 싶다면 롤리팝은 어떠신가요? 롤리팝 모양을 다양하게 제작하는 게 특징인 미스터 캔디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딱!



이외에도 꽃, 크리스마스트리 등 입체적인 사탕 제작도 가능하기 때문에 졸업식, 개업식, 결혼기념일, 생일 선물로도 굿! 



이렇게 맛있고 특별한 수제 캔디 미스터 캔디와 고르라의 콜라보! 구독자분들을 위해 고르라와 미스터 캔디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참여 방법은 고르라제주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신청 댓글을 남기면 끝! 참 쉽죠잉~?



이벤트 기간은 3월 9일(금)부터 13일(화)까지! 총 5명을 선정해 상품 증정! 이벤트 상품은~ 두구두구두구! 1등에게는 미스터 캔디 보틀과 허브동산 펜션 숙박권을 제공합니다^^! 2등에서 5등은 수제 사탕을 맛볼 수 있는 미스터 캔디 보틀!  



따뜻한 봄 밤, 반짝이는 불빛이 가득한 허브동산에서 로맨틱한 주말을 즐겨보세요~! 허브동산 펜션 숙박권은 사전예약 후 4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니 기한도 넉넉하죠~?  



미스터 캔디는 매주 주말 제주 탑동 프리마켓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프리마켓 일정 문의는 미스터 캔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세요~! 사랑이 가득한 봄이 되시길 바라며, 고르라가 준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모두 모두 받아 가세요~^^!



                                           ↑↑↑ 페이스북 링크! 지금 공유하고, 신청하세요~!


제주를 말하다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고르라 제주는 뭐 하는 회사마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