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벌이 계속 사라지고 있대요! 이번 가을, 기후위기로 위기에 처한 꿀벌을 지키기 위한 달리기, 어스앤런 허니비(Earth & Run HoneyBee)에 참여하세요!
2020년 어스앤런 버추얼, 2021년 어스앤런 플로깅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올해 3번째 어스앤런이 시작됩니다!
전 세계 식용 작물 75%의 수분을 담당하는 □□. 이 □□은 올 초, 한국에서만 78억 마리나 사라진 것 아시나요?
급격한 기후변화로 겨울이 너무 따뜻해져 동면에 못 들어가고, 너무 빨리 피고 지는 꽃들 속에서 꿀을 찾으러 떠났다가 이상기후 현상으로 쏟아지는 폭우에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이 ㅁㅁ은 바로, 꿀벌입니다.
이상 기후로 위기에 빠진 꿀벌을 생각하며, 이번 가을, 어스앤런 허니비(Earth & Run Honey Bee)에 함께할까요?
9월 15일부터 9월 28일까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런데이 - 30분 달리기 PT’를 설치 후 홈 화면에서 ‘어스앤런 허니비’ 클릭하셔서 참여하세요. 2주 기간 동안 딱 한 번, 30분 동안 러닝 (조깅, 산책 모두 좋아요) 하시면 미션 완료!
어스앤런 허니비 2만 원 일시 후원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어스앤런 허니비 후원 리워드’를 드립니다.
*패키지는 한정 수량이니 서둘러주세요!
**기존 그린피스 후원자분들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후원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와 성함으로 참여해 주세요!
어스앤런 허니비 30분 완주 선착순 300명에게만 드리는 나무 메달을 모아보세요. 매년 달라지는 테마에 따라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어스앤런 허니비 완주 후 #어스앤런 #어스앤런허니비 #꿀벌지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제로 웨이스트숍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그린피스 인스타그램(@greenpeacekorea) 게시글을 확인해주세요!
꼭 확인해야 할 유의 사항과 더 자세한 소식은 런데이 어플 내 어스앤런 허니비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존 정기 후원자입니다. 저도 일시 후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후원하실 때 기존 후원에 쓰셨던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써주세요.
완주했는데 메달 받을 수 있나요?
완주 후 메달 신청 링크를 통해 정보를 기재해주신 선착순으로 발송드립니다. 완주 하셔도 메달 신청 링크에서 배송받으실 주소를 기재하지 않으면 선착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자원봉사 시간 인정받을 수 있나요?
올해 어스앤런에는 일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자원봉사 인증 프로그램이 따로 없습니다. 대신 GPS Drawing이라는 특별 활동의 경우 기존 그린피스 자원봉사자 중에서 모집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이 활동의 경우 자원봉사 시간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피스 자원봉사자에게 먼저 기회를 드리는 활동에 관심있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자원봉사자에 등록해보세요!
후원리워드 패키지에 있는 업사이클링 스트링 백팩은 무엇인가요?
그린피스는 그린피스의 활동을 더 많은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제작합니다. 하지만 현수막 제작 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소한의 수량만 제작하며 최근에 제작되는 현수막은 대부분 재활용이 용이한 타이벡 등의 소재로 제작하거나, 디지털 패널을 통해 송출하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이번 어스앤런 허니비 후원 리워드 패키지로 제공해드리는 스트링 백팩은 부득이하게 이전에 제작됐던 캠페인 현수막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한 것입니다.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으면, 본인이 고위험군(65세 이상 어르신, 임신부, 만성질환자 등)일 경우 참여를 자제해주세요. 개인위생, 침방울이 튀는 행위 자제 등등 코로나19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세요.
어스앤런 허니비는 환경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19세 미만 참가자의 경우 보호자 동의가 필요하며 14세 미만 참가자는 성인과 동반 시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반드시 본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러닝 도중 본인의 건강상 이유로 발생한 부상, 사고 등에 대해 주최 측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므로 참가자 스스로 건강에 유의해주세요.
어스앤런 허니비는 오프라인 행사가 아니기 때문에, 상해보험에 가입에 해당하지 않아 사고와 부상에 대한 보상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안전 요원이 배치되는 행사가 아니므로, 본인의 건강 상태와 레이스 경로 등 안전에 유의하시어 참여해주시기를 바라며, 이상 증상을 느끼실 경우, 즉시 중단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충분한 물 섭취, 저녁에는 빛 반사 팔찌 착용 등 나의 위치 적극적으로 알리기, 무리하지 않기, 너무 늦은 시간은 피하기 등 러닝 중 본인의 건강과 안전에 유의해주세요.
이벤트 참여시 부정확한 개인정보 입력으로 인한 경품/이용권 누락 및 오배송이 된 경우 재배송 되지 않습니다.
어스앤런 허니비 캠페인 관련 문의: 그린피스 시민참여 캠페인팀 vkr@greenpeace.org
어스앤런 일시후원 이벤트 문의: 그린피스 디지털후원팀 mjeon@greenpeace.org
앱 설치 및 사용, 기술 관련 문의: runday@ttam.ai
글: 그린피스 시민참여 캠페인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