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플래티어 PLATEER Oct 06. 2021

이커머스 플랫폼 의존도 낮추고 자사몰 경쟁력 강화 중요

"이커머스 플랫폼 의존도 낮추고 자사몰 경쟁력 강화 중요"


플래티어, '이커머스의 미래와 D2C' 웨비나서 D2C 솔루션 엑스투비 강조



"아마존에서 안 팝니다."


지난 2019년 11월, 탈 아마존을 선언한 나이키를 중심으로 소비자 직거래 판매 방식인 D2C(Direct to Consumer)를 선호하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고객 데이터 확보가 쉽고,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제조사가 직접 판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이다. 


플래티어 남덕현 상무는 5일 ‘이커머스의 미래와 D2C’라는 웨비나를 통해 최근 이커머스 트렌드와 함께 D2C 사례에 대해 설명했다...(중략)



이하 원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플래티어 웨비나 - 남덕현 상무 (출처=ZDNet)


출처=지디넷코리아


매거진의 이전글 [공지] ZDNet 웨비나 오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