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지능과 마테크를 접목한 솔루션 ‘그루비’, 이투스에 도입…개인 맞춤형 마케팅 강화
▶ ‘그루비’를 통한 개인화 타겟팅으로 ‘이투스’의 클릭률 85%, 구매전환율 16% 달성
▶ 개인화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최근 교육 업계에서도 ‘그루비’ 주목
‘그루비(GROOBEE)’가 ‘이투스’의 개인화 서비스 강화를 위해 나섰다.
디지털 플랫폼 전문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는 14일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기반의 마테크(마케팅+기술) 솔루션 ‘그루비’를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 사이트에 적용했다고 밝혔다...(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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