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타깃팅·메시징 및 추천 기능 제공
디지털 플랫폼 전문 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는 인공지능(AI) 기반의 통합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를 신한카드의 개방형 쇼핑 플랫폼 '올댓'에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플래티어는 '신한DS'와 함께 약 10개월간 올댓 플랫폼 리뉴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한 바 있다. 이어 그루비의 고도화된 빅데이터 처리·분석 기술과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신한카드 올댓 고객에게 최상의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댓은 쇼핑, 웨딩, 여행, 골프, 컬처 등 비(非)금융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 플랫폼이다. 고객이 쇼핑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상품을 제안하는 '가치 특화 쇼핑몰'을 지향하고 있다...(중략)
이하 원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