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undong Lee Oct 04. 2020

[야간전시] 충주라이트월드


추석이에요.

코로나 청정지역인 마음의 고향 방문 했어요.

충북 충주시 | 대학생활을 이곳에서 보냈고, 제가 좋아하는 선배가 이곳에서 사업을 하고 있죠.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는 저는 선배에게 저녁 먹기전에



산책해요




그리고 추천해준 곳!!!!


충주라이트월드

http://www.lightworld.co.kr/main/index.php#5rdPage



충주시민은 무료

외부인은 7천원..... 아쉽긴 했지만, 충분히 감동을 느끼기엔 소중한 입장료였습니다~~

같이 구경해요~~!




입구에서 만나는 런던!!!

타워브릿지가 웰컴해주었고~~




사랑의 터널도 있더라는!!!!

여기까지는 입장전에 만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지방 특성상 대중교통이 많지 않아요.

충주 터미널에서 도보로 이동하기엔 용기가 필요하구요, 특히 저녁에 봐야하는 장소이기에 택시를 이용하거나 혹은

친인척의 차량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운영시간도 18:30~22:30 이라는 것!!!




선배는 무료 저는 입장 티켓으로 출발~~~


이래저래 많이 화려합니다. 그래서 티켓값이 아깝진 않았어요.

그래도 대략 5천원 정도 하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햇습니다~

메인 입구에 딱들어가면 충주를 대표하는 중원탑이 딱 맞이해 주고

그 다음에 보이는 모습이 위 사진과 같아요.

인상적인건 엄청 큰 플라타나스 나무가 있는데 경관조명도 해놓고 멋지더라구요!!!!



나무 자세히 보면, 이렇게 깜찍하게 조형물도 해놓았어요~ 귀여워라


조금 걷다보면 만나는 파리의 대표 랜드마크 에팔탑 !!!

역시 조명빨인가 봅니다 / 멋졌어요~~




그 옆으로는 중국 느낌의 조명들~~

중국은 역시 용 아니겠습니까~~~

노출값을 조금 다르게 찍어보았어요.




동양과 서양의 만남이라 할 수 있는 컷~

저멀리 에펠탑 그리고 용~~~

청계천 등 축제하는 느낌이네요~~~



#탄금거룡 이라고 엄청난 조형물이 있다고 했으나... 지금은 없더라구요. 조금은 아쉬웠지만, 코로나와 지난 여름 태풍으로 인해 안전하게 대피해 있는 것이라 생각 했습니다...(개인적인 생각이에요)




공원을 걷가보면, 각 종 동물과 벌레들을 전시해 놓았는데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개미? 거미? 그리고 전갈 친구들~~
피라미드까지!!! 여긴 이집트 존인가? 싶었고,
사진 잘 나오는 조명 터널까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끼리~~ 여기는 인도존 옆이에요~






제일 예쁘고, 메인인 #루미나리에 음악도 이곳에서 나왔고, 반대편에 위치안 건물과 잘 어울렸어요~

코로나만 아니여도 이 날씨에 정말 많은 분들이 이 곳에 있었을 텐데.... 아쉬움이 조금 남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 어서 가렴!!!




요긴 러시아존~~~
인도존 그리고 코끼리~
네덜란드존으로 가는 길에 있는 하마와 오리들~~~

한국 물레방아처럼 보이겠지만, 네덜란드 존이라 했으니... 전 네덜란드 물레방아라 생각 합니다 ㅎㅎㅎㅎㅎ





네덜란드를 상징하는 대표 꽃!!! #튤립 으로 만든 조명이 인상적이에요~~

요런거 보면 참 많이 신경써서 조성했구나!!!!! 생각이 듭니다!




#이탈리아 존 #루미나리에 가 가장 큽니다!

이렇게 지나갈 수도 있고, 사진도 잘 나옵니다~~~




나오면 멋진 한컷~~ 이렇게 남깁니다~~

사진도 찍었으나~~ 뒷배경이 워낙 예쁘니... 제 사진은 뺍니다~~




충북 충주는 국토종주 자전거길이있어요~

라이더분들이 많이 지나가는 곳 바로 옆이 바로 #충주라이트월드 입니다~




라이트월드다운 이마트 간판입니다~~ ㅎㅎㅎㅎ

귀엽네요~



배치도 보면 상당히 공간이 큽니다~~~




명절 연휴기간 그리고 주말 나들이로 좋은 장소 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IUTfSYBwZEA&t=11s





#충주시 #충북충주 #중원탑 #충주나들이 #충주방문장소 #추석 #명절 #라이트월드 #야간전시 #러시아 #프랑스

#중국 #인도 #대한민국 #이탈리아 #네덜란드 #데이트 #충주시민 #자전거종주길 #자전거나들이

작가의 이전글 [DAY] 2020년 10월 1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