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9
솔라나 네트워크로 100조 개를 찍었고, 물론 도지와 같이 앞으로도 계속 찍어낼 수 있다.
https://explorer.solana.com/address/39J2G6fsfQVtnm3hqmfXWisbtxKuULvgf2kJfQHBSym8?cluster=main-beta
이 기사는 틀렸다.
https://news.nate.com/view/20250123n39620
메인넷에 만드는 데는 10분은 족히 걸린다.
이제 코인이 뭔지 모르는 유명인을 데려다가 코인 뛰우면 된다.
https://www.yna.co.kr/view/AKR20241112127500518
더 빠른 네트워크에서 동작하는 코인이다!라고.
초밥스왑에 걸어두고 살 수 있도록 유동성 제공하면 되는데 한국에서는 불법이라 안되어서 미국에 있는 다른 나라 친구에게 부탁해서 유동성 부여하면 될 것 같다.
그렇다.
도지는 이더리움, 솔라나, 코스모스와 달리 밈 코인으로 기술 발전에 기여를 했다거나 사회에 기여한 게 아무것도 있다. 있다면 수많은 투자 피해자를 양산했고, 앞으로도 가격으로 장난치고 무한으로 찍어내면 계속 피해자를 양상 할 것이라는 것 외엔... 아무런 가치가 없다.
그리고 이 글을 쓰고 올리는 시점에서 나는 이더리움, 솔라나, 코스모스 합쳐서 50만 원 이하로 보유하고 있고, 도지는 100만 원 넘게 들고 있다.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길을 걷고 없으면, 만들어서 누군가에게 길을 내어 주어야 한다. 그 길을 가는 누군가가 정말 멋진 먹거리를 만들어 주길 바라며.
트럼프짓 하는 머스크, 머스크짓 하는 트럼프. 믓튼, 머스크는 하드워커는 맞으니 도지로 그 간 힘들었던 자금 사정을 모두 개미들에게 던진 후 좋은 차를 만들고. 그 특허를 모두에게 공개했으니 난 놈은 난 놈이 맞다. 자유경제체제가 체제 경쟁에서 공산당에 이긴 것도 저런 인물이 한 번씩 나와줘서 그렇다.
그건 그렇고 사이버 트럭 가지고 싶다. 마지막에 반전이 이 영상을 안 본 분이 있다면 꼭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