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출시될 갤럭시 노트7의 실제 사진이 노출되었습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유출되는 게 점점 현실감이 있습니다. 어제는 아이폰 7의 뒤판 이미지가 유출되더니, 오늘은 갤럭시 노트7의 실제 제품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현실감 있는 사진입니다. 상당히 구체적인 모습니다.
갤럭시 노트7의 앞면은 갤럭시 S7과 유사합니다. 크기는 분명히 다르지만 전체 디자인은 갤럭시 노트7의 사진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구체적인 보시면 갤럭시 s7과 유사합니다. 앳지도 거의 같은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이미 갤럭시 S7에서 완성도를 인정받았으니 삼성이 새롭게 디자인을 할 필요는 없을 겁니다.
앞면 디자인을 모시면 지금까지 삼성 제품과 맥을 같이 합니다.
전원을 켜놓은 사진이기도 합니다. 왼쪽에 전화 오른쪽에 카메라 같습니다. 그리고 유심 없다는 메시지도 같이 있네요. 전통적인 안드로이드의 삼성 갤럭시 시리즈 그대로 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 7의 출시 후 다시 아이폰 7이 발표될 예정인데 삼성 같은 경우 노트는 아이폰과 같은 카테고리가 아니다 보니 마니아가 있습니다. 조금 차별되는 제품이라서 아이폰 7과 별개로 관심을 가질 것 같습니다.
많은 태블릿에서 요즘 스타일러스 펜이 지원되고 있고 윈도는 자체적으로 프로그램이 잘 공급되고 있어서 안드로이드에서 스타일러스 펜으로는 독보적인 존재 아닌가 생각됩니다.
노트는 저도 아이폰에서 가장 아쉬운 게 스타일러스 펜이라서 별도로 펜을 구매해서 사용하지만 아직은 와콤의 갤럭시 노트만큼 제대로 지원되지는 않습니다.
8월 초에 발표될 예정인데 아마 앳지는 이번이 마지막 아닌가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내년에는 앳지 외에 새로운 도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레노버에서 이미 집히는 스마트폰을 출시 준비한다고 했으니 삼성에서는 더 늦출 수 없을 겁니다.
이번 갤럭시 노트7은 완성도를 높인 디자인으로 갤럭시 s7의 디자인을 계승한 것 같습니다.
페블릭 독만 같이 나와 준다면 사용할만할 것 같은데요. 그대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