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T메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마블 피처 파이터 , WEE 게임 패드로 즐기기

wee 게임패드로 손끝의 맛을 즐기는 마블 피처 파이트

요즘 마블 피처 파이트 게임을 연결했습니다.

요즘 타노스 보려고 많이들 영화관에 가시잖아요. 전 아직 애기 아빠라서 육아해야 되서 못가요. 나중에 IPTV나오면 집에서 봐야 되는 형편인데요.

집에서 이런 있는 장비로 즐기고 있습니다.

전투 게임이라서 MMORPG 게임을 하지 않는 제가 하기에는 괜찮은 게임같았어요. 오늘 시작한게임이라서 특별히 잘하는것은 아니고요. WEE 게임패드와 연결해서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블루투스와 연결하면 바로 가능한 게임

게임을 매핑 하지 않고 바로 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얼마나 고마운 지 모르겠습니다. 매핑 하는 게임의 경우 매핑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매핑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블루투스 연결만 하면 바로 가능한 게임입니다.

사실 세상에서 고마운게 다운로드 비용받지 않는 게임하고 이통사에서 주는 무료 커피예요.
정말 저같은 은둔한 생활을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제도 입니다. 

심지어 햄버그도 주잖아요.

이런 게임을 모니터에 연결까지 가능해서 PS4를 사지 않아도 되잖아요. 그기에다 매핑하는 절차가 없다는게 정말 편해요. 바로 연결해서 게임하면 됩니다.

넷마블에서 나왔다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게임은 타격감도 괜찮고 게임 화면도 잘만든것 같아요.

당신에게 PS4가 없다면 게임패드는 진리다.

동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별도 사진 파일을 준비하지 않았는데 이유는 플레이 화면을 보여 드리는게 이해가 빠를것 같아서 동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wee게임패드와 설정을 별도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설정에 대한 설명없이 게임을 바로 진행했습니다.


https://youtu.be/eSUE2Cr1BtM

본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추천 부탁합니다.

매거진 한꼬마는 새로운 제품을 리뷰하는것 보다 실제 도움되는 아이템을 발굴 리뷰 하는데 노력하는 새로운 시대를 하고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WEE 게임패드로 갤럭시 노트8을 게임기 만들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