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히맨 May 14. 2018

두 발로 걷는 자유의 길 “Te Araroa”

뉴질랜드 장거리 트레일 '테 아라로아' 정보공유 세미나

뉴질랜드 약 3000km의 장거리 트레일인 '테 아라로아'를 완주한 하이커 김혜림의 세미나가 열립니다.

'테 아라로아'대한 정보 및 준비과정, 그리고 다양한 팁과 노하우를 공유한다고 합니다. 특히 테 아라로아 뿐만 아니라 PCT 등의 장거리 하이킹을 계획 중인 예비 여성 하이커들에게는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2017년 하이커트래쉬 전국 투어 강연을 함께 한 멤버이기도 한 그녀의 세미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참가신청

20180514

by 히맨


[행사공지 원문 from 제로그램 공식 페이스북]

SHAREGRAM은 아웃도어 대상지의 정보, 음식, 장비, 환경, 문화 등 아웃도어 전반에 걸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지식 공유 Indoor 활동입니다.

그동안 지속 가능한 백패킹 및 아웃도어 문화의 정착을 위해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 활동과 어드벤처를 지지해 온 제로그램은 오는 3월 23일 열리는 쉐어그램 행사에 뉴질랜드의 테 아라로아(Te Araroa) 트레일을 완주한 김혜림씨를 초청하여 테 아라로아 트레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김혜림씨는 국내 최초 모험경주세계선수권대회 GODZone Adventure race(530km)를 출전했고, 교육기부여행 프로젝트인 “돌아다니는 학교”의 교장으로써 다양한 어드벤처 경험을 청소년들과 공유하는 청년 모험가입니다.

뉴질랜드의 테 아라오아 트레일은 마오리어로 긴 오솔길(The long pathway)이라는 의미로 북섬의 끝 레잉가 곶(Cape Reinga)에서 최남단의 블러프(Bluff)까지 뉴질랜드를 관통하는 약3,000km 도보 트레일 입니다. 35년의 시간이 걸려 2011년에 공식적으로 오픈 했으며, 대략 4개월~5개월이 걸리는 코스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김혜림씨가 전하는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대자연, 테 아라로아 트레일에 대한 정보와 장거리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팁, 그리고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백패커라면 누구나 꿈꾸는 장거리 트레일에 대해 쉐어맨이 그 동안 경험했던 장거리 하이킹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달하는 생동감 넘치는 생생한 정보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일시 : 2018년 5월 23일 수요일 19:30 ~ 21:00

■ 장소 : 제로그램 본사(서울시 마포구 동교로23길 14 국제빌딩 4층)

** 본사 건물에는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내용 : 두 발로 걷는 자유의 길 “Te Araroa”

■ 모집인원 : 30명 내외.

■ 참가비 : 10,000원 **사전 입금을 하셔야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 참가자 특전 : 하이커스 반다나 및 제로그램 제품 20% 할인혜택


매거진의 이전글 다섯 색깔의 PCT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