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Jun 19. 2020

남편몰래주식투자 LG전자딱한개


그 많던 주식이 다 탈락하고 나의 계좌잔고엔 LG전자 딱 한 개만 남아있다. 그동안 탈락한 종목들을 살펴보았지만 5일선이 위로 올라온 것은 없었다. 그러므로 오늘은 딱 한 개만 보면 된다. 빨리 끝나겠다. 




나의 투자금액은 천만 원. 7만 원 정도의 손실이다. 





LG전자 딱 하나 남았다. 그 많은 종목들 다 탈락하고 오로지 이것 하나만 남았다. 아직 5일선이 20일선 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익을 계산하지 않는다. 아무 생각하지 않는다. 와이? 난 기계니까. 난 아무것도 모르니까.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갈 때 매도. 위로 올라갈 때 매수할 뿐이니까. 그래. 난 기계. 아무 감정이 없다. 파이팅!!!


<사진:시애틀의사진잘찍는아이>


매거진의 이전글 선물투자 다시 매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