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CON New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CON Project Aug 13. 2019

ICONSENSUS: Pre-Voting 안내


안녕하세요, ICON 팀입니다.

ICON 네트워크는 국내외 커뮤니티의 이어지는 참여와 관심 속에서 P-Rep 선출을 통한 탈중앙화 구현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는 9월 온체인 선거에 앞서, ICONist와 P-Rep 후보가 위임 투표를 체험할 수 있는 P-Rep Pre-Voting 사전 투표 이벤트가 8월 26일부터 9월 24일까지 총 30일간 진행됩니다.


ICON 재단은 사전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ICONist 를 대상으로 약 300만 ICX의 위임 보상을 지급 할 예정입니다. 사전 투표 기간 동안 P-Rep 후보는 온체인 사전 등록을 통해 위임을 받기 시작하고  ICX 홀더는 참여에 따른 투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는 ICX를 소지한 모든 홀더에게 해당되며 누구나 Pre-Voting 기간동안 자신의 토큰을 위임하고, P-Rep에게 투표하면 상응하는 위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Pre-Voting 기간  

시작 : Block height: 7,560,000 ~ (2019년 8월 26일 UTC 05:00)

종료 : Block height: 8,856,000 ~ (2019년 9월 24일 UTC 05:00) 


2. ICONist를 위한 안내  

사전투표 기간 동안 모든 ICONist는 ICONex 지갑을 사용하여 ICX를 스테이킹하고 P-Rep 후보자에게 권한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Pre-Voting에 참여한 ICONist는 위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전체 보상풀은 약 300만 ICX 입니다.  

참여방법: 사전투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ICONex 지갑 튜토리얼을 참고해주세요. 

>>> ICONist:  사전투표 참여 방법 보러 가기  


3. P-Rep 후보를 위한 안내  

사전투표 기간 동안 P-Rep 후보가 되고자 하는 모든 개인이나 팀은 ICON Network 온체인에  P-Rep 후보로 사전 등록 가능합니다.

온체인 후보자 등록에 2,000 ICX의 등록 수수료가 발생하며, 해당 비용은 지급 즉시 소각됩니다.

Pre-Voting을 통해 위임 받은 지분은 9월 온체인 선거가 시작할 때 까지 축적되며, 네트워크 탈중앙화 구현 및 P-Rep 선출이 완료되어야 P-Rep 보상인 위임 보상, 블록 생성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투표 기간 동안 P-Rep 후보에게 위임 보상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블록 높이(Block height)가 7,560,000 일 때 부터 P-Rep 후보자 등록이 가능하며, 빠른 온체인 P-Rep 후보 등록의 중요성을 강조드립니다. 

이벤트 종료는 블록높이 8,856,000 시점이며, 이 때 상위 22위 P-Rep 전체가 각각 1,600,920 ICX 이상 투표를 받는 조건을 충족하면 온체인 탈중앙화 네트워크가 즉시 구현됩니다. 


참여 방법: 노드 설치 방법과 관련 문서는 P-Rep 후보를 위한 Pre-Voting 가이드에서 확인하세요.

주의사항:  P-Rep 후보자 텔레그램 그룹에 참여해주세요. ICON 팀의 실시간 공지 및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P-Rep 후보자: 후보자 온체인 등록 및 사전 투표 참여 가이드 보기


ICON 재단은 ICON 네트워크의 진정한 탈중앙화와 커뮤니티를 위해 P-Rep Pre-Voting 이벤트를 기획 했습니다. 먼저 사전투표를 통해 재단 보유 ICX물량을 유통하여 ICONist 개개인이 얼리 어답터로서 탈중앙화 네트워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P-Rep 들이 선출되는 본격적인 온체인 선거에 앞서 각 후보자간 투표량을 골고루 위임할 수 있는 사전투표 기간을 통해 탈중앙화 구현을 위한 네트워크 안정화 시기를 확보 하기 위함입니다. ICON 재단은 ICONist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내 성공적인 온체인 선거와 아이콘 네트워크의 역사적 순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Pre-Voting에 참여하셔서 ICX보상도 얻고,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네트워크로 성장해갈 ICON의 첫 발걸음을 지켜봐 주세요.  


ICONist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Vote, Spread, Disrupt 

ICON팀



ICON 공식 커뮤니티 


ICONSENSUS 선거 캠페인은 ICON 커뮤니티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icon.community 텔레그램(영어) 그룹은 선거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P-Rep 후보와의 토론, 탈중앙화 이후의 ICON에 대한 논의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Pre-Voting이나 선거에 대한 문의를 해주시면 Community Manager가 도와드립니다.            >>> 아이콘 커뮤니티 텔레그램 그룹 가기 


P-Rep 선거 포털: https://icon.community

P-Rep 후보자 리스트: https://icon.community/iconsensus/candidate

레딧: https://reddit.com/r/helloicon/

트위터:https://twitter.com/helloiconworld


매거진의 이전글 ICONSENSUS: P-Rep 후보 토론 영상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