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마코코 Apr 08. 2019

스마트 스토어 광고 시 꼭 필요한 쇼핑 검색광고 노출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신규 소식

스마트 스토어로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판매를 할 때,

나의 제품을 상위에 노출시키는 방법 중

가장 확실한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번에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가

노출 영역이 확대된다고 한다.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 상단이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외에

이제는 콘텐츠 영역에까지 노출된다는 소식이다.

언제? 2019년 4월 24일(수)

어디에? 모바일 콘텐츠 지면

(모바일 뉴스(일반/연예/스포츠), 지식iN, 카페, 뿜 등 서비스 지면 하단에 노출)

광고형태? 

1)상품형 :

 개별 상품 클릭 시 상품의 몰 상세 페이지로 연결

2) 키워드형 :

 개별 키워드 클릭 시 해당 키워드의 쇼핑 검색 결과 페이지로 연결

3)조합형 :

 키워드 클릭 시 해당 키워드의 쇼핑 검색 결과 페이지로 연결되며,

 상품 클릭 시에는 상품의 몰 상세 페이지로 연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입문에서 온라인 마케팅전략까지

한 권에 담았습니다.(클릭)



입찰가?

콘텐츠 매체에서는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를 기준으로 노출 및 과금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 설정이 되어 있지 않으면 기본 입찰가

(광고그룹 입찰가 또는 소재별 입찰가가 있는 경우 소재별 입찰가)를 활용

(필수 참고)

 '노출(ON)'으로 별도로 '노출 안 함(Off)'으로 

설정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쇼핑 검색광고 시 꼭 참고하여 진행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온라인 쇼핑몰(스마트 스토어) 창업 아이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