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 검색광고
현재 네이버에서 모바일 파워링크에 확장소재 도입을 위한 여러가지 테스트가 진행중이다.
모바일 확장소재 전체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다.
■ 적용 일정
- 3월 21일(화) : 광고시스템 내 신규 확장소재 등록 기능 오픈
- 3월 28일(화) :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화면 개편 및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 4월말 : 일부 접속자에 한해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시범 노출 시작
- 6월말 :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아래에는 이번에 5월30일에 적용되는 확장소재 노출에 대한 테스트가 있으니 알아두길 바란다.
앞으로 6월말 정도가 되면 모바일 통합검색에서는 신규 확장소재가 전체적으로 확대 될 것으로 보인다.
[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 신규 확장소재 노출 테스트 안내 ]
■ 적용 일정: 2017년 5월 30일(화)
■ 대상 키워드: 금융/보험, 병의원, 여행 업종 키워드와 이용자들의 검색이 많은 키워드 일부
■ 적용 내용: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 일부 트래픽에 신규 확장소재 4종류(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추가 노출
※ 알아두세요!
①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서는 등록된 확장소재들이 동일한 비율로 번갈아 노출되었으나,
통합검색 영역에서는 더보기 영역에서 키워드 단위로 가장 성과가 좋은 확장소재가 노출됩니다.
② 금년 하반기 중으로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전면에 신규 확장소재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신규 확장소재를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서둘러 등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