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마코코 May 22. 2017

모바일 파워링크 노출 테스트 안내(네이버공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광고

현재 네이버에서 모바일 파워링크에 확장소재 도입을 위한 여러가지 테스트가 진행중이다.

모바일 확장소재 전체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다.
■ 적용 일정 
 
- 3월 21일(화) : 광고시스템 내 신규 확장소재 등록 기능 오픈
- 3월 28일(화) :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화면 개편 및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 4월말 : 일부 접속자에 한해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시범 노출 시작
- 6월말 :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아래에는 이번에 5월30일에 적용되는 확장소재 노출에 대한 테스트가 있으니 알아두길 바란다.
앞으로 6월말 정도가 되면 모바일 통합검색에서는 신규 확장소재가 전체적으로 확대 될 것으로 보인다.


[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 신규 확장소재 노출 테스트 안내 ]  
 
■ 적용 일정: 2017년 5월 30일(화)


■ 대상 키워드: 금융/보험, 병의원, 여행 업종 키워드와 이용자들의 검색이 많은 키워드 일부


■ 적용 내용: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 일부 트래픽에 신규 확장소재 4종류(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추가 노출

※ 알아두세요!
 
①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서는 등록된 확장소재들이 동일한 비율로 번갈아 노출되었으나,
     통합검색 영역에서는 더보기 영역에서 키워드 단위로 가장 성과가 좋은 확장소재가 노출됩니다. 


② 금년 하반기 중으로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전면에 신규 확장소재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신규 확장소재를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서둘러 등록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발매 2017.03.15.

작가의 이전글 페이스북 광고 앱으로 실시간 관리하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