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Aug 19. 2022

래빗스쿨 몇 가지 소식



오랜만에 래빗스쿨 대표 모드입니다. 몇 가지 진행하고 있는 사항들 알려드릴게요.


이번 주 일욜밤 The RBNT 2호가 발행됩니다. 기존 모음집(300페이지 분량)을 5분의 1로 줄여 3개월치 주요 경제흐름과 산업 핵심만 빠르게 보실 수 있게 만든 PDF자료입니다. 오늘부터 예약판매 시작했고, 래빗노트 구독자(연간, 재구독 )분들께는 모두 무료로 드립니다.


월자프는 지금 열심히 교재 업뎃 중입니다. 올해 초와 경제 환경에 너무 달라졌죠. 저금리→ 고금리, 주식→채권과 원자재, 신냉전과 인구소멸시대로 큰 맥락이 바꼈습니다. 그래서 이번 월자프는 개념과 실행단을 좀 더 보강하여 4주를 채워보려 합니다. 수강자분들께서는 올 연말까지 본인만의 재테크 판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래빗스쿨 월자프 수료자분들께는 이번에도 교재 구매하실 수 있도록 따로 안내드릴게요. AS 해드린다 약속 했잖아요^^ 이번엔 특히 주변에 소개 많이 해주셔서 더 감사드려요.


신문읽기특훈은 9월도 쉬어갑니다. 8월은 외부 스케줄이 많아 한 달 쉬었는데, 이번에 특훈 표절사건으로 맘이 좀 상하기도 했고, 좀 더 쓸만하게 콘텐츠를 업뎃할 필요를 느껴서요. 시즌3을 대대적으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10월에 오픈할게요.


책약국은 원래 짝수달이니까 10월에 만나요.


래빗 콘텐츠는 내 맘 속에 들어갔다 나온 것처럼 꼭 필요할 때 꼭 필요한 걸 만들어주신다는 얘긴 종종 듣습니다. 제가 누구에게 배운 건데요. "고객은 자신이 무얼 필요로 하는지 모른다. 그러니 미리 앞서 생각하고 미리 제공하라." 앞으로도 그럴게요.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abbit.note  #경제 #재테크 #경제공부


https://naver.me/5u5REIwL


https://naver.me/GQcWSozA


매거진의 이전글 맥락을 보고 인사이트를 짚어드립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