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Sep 02. 2022

래빗스쿨 9월 캘린더


* 9월 캘린더

벌써 여름이 다 갔다니!! 오늘은 하늘이 너무 예뻐 작업실 소파에 누어 창밖을 함참 쳐다 봤어요. 이렇게 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나라에 산다는 건 참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날도 선선해 졌고, 지쳤던 마음도 추스리며 또 열심히 경제 공부 해야죠? 래빗스쿨 9월 스케줄입니다.


9/1

디어래빗 9월호가 발행됐습니다. 계절별로 분절되어 나온 가계부라 이번 주에도 마지막 편을 구매하신 분들이 계셨어요. 역시 멋지십니다.


9/3

대망의 래빗노트 웰컴킷이 발행되는 날이죠. 기존 구독자분들도 40% 정도 신청 하셨더라고요. 다시 복습하겠다는 마인드 너무 훌륭하십니다. 래빗노트 구독자 혜택은 발행 당일 구독 기준이기 때문에 혹시 웰컴킷 신청 하시고 재구독을 잊으셨다면 지금 빨리 구독을 연장해주세요.


9/6

올 초에 진행했던 월자프북에서 거의 절반을 업데이트 하느라 눈이 너무 아파 냉찜질 하면서 만들었어요. 이런 월자프북이 편집 실수로 전량 폐기하고 재작업했지 뭡니까. 너무 울어 눈이 또 퉁퉁 부었어요. 다행히 빨리 발견해서 수정했기에 추석 전 1차 발송은 문제 없이 갑니다. 월자프북 받으시는 분들은 제 눈을 기억하시고 열심히 공부해 주세요.


9/8

제3회 경제용어 모의고사가 있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며 매번 응시하셔서 본인의 실력을 테스트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분이 1등을 하실까 기대 됩니다. 1등분께는 래오경 9월호를 드립니다.


9/12

래빗노트는 1년에 딱 두 번 휴재합니다. 추석과 연말인데요. 팀작업이기 때문에 이 때는 좀 쉬고 저희도 재충전 하겠습니다. 대신 무료로 추석특집 보너스호를 준비하고 있으니 지금 정기구독 하시면 12회(샘플보기 없이 구독 시 12회) + 추석특집 보너스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9/16, 23,30, 10/7

월자프 2022 하반기 4주의 기적 저녁반을 진행 합니다. 월자프북 발송 때문에 12일에 마감할게요. 수강 생각 있으시면 가능한 빨리 듣는 게  좋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신청하세요!


9/19

벌써 2달을 쉬었네요. 신문읽기특훈을 10월에 새로 시작합니다. 시즌3을 기대해주세요. 8월과 9월 신청 하셨다가 취소하신 분들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9월도 이래저래 일하다 보면 쓱 지나가 있겠죠. 선수가 올림픽 출전을 위해 매일 꾸준히 훈련을 합니다. 1~2년 쉬었다가 다시 하려면 다른 선수들을 따라가지 못해요. 살아가면서 기회를 잡으려면 꾸준히 공부하는 수밖에 답은 없더랍니다. 제가 도와드릴게요.


https://naver.me/F3Igj4Hi


매거진의 이전글 [당첨자 발표] 나만의 래빗노트 활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