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Jan 13. 2023

래빗노트 151호 목차(일욜밤 발행)



래빗노트 151호 목차입니다. 오늘 종일 비가 오고 으스스한 날씨인데요. 래빗노트팀은 일욜밤 발행할 원고 준비로 열일하고 있었답니다. 참, 편집 과정에 실수가 많아 읽으실 때 불편하셨죠? 편집자 보강하였으니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예요. 열심히 할게요. 늘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1. 이번 주 미국 12월CPI와 한국은행 기준금리 발표가 있었던 중요한 한 주였죠. 짧게는 다음 주까지 미칠 영향, 중장기적으로 미칠 영향을 두루두루 151호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2. 부의 추월차선으로 차선 변경 해야 하는데 왜 갑자기 인도로 걸어도 된다고 할까요? 그 비밀이 궁금하시죠? 151호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3. 별로 볼 거 없었다는 평이 많았던 CES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왜 그런 평가를 받았고, 그 중에서 우리가 건져야 할 포인트는 무엇이었는지 래빗노트가 짚어드리겠습니다.


#5. LVMH 관련 최근 몇 가지 소식이 있었죠. 3가지 이슈를 종합하여 하나의 선으로 연결해드리겠습니다. 그래야 그 다음에 래빗님들이 뭘 하시면 좋을지 보일테니까요.


#7. 나날이 반응이 뜨거운 <부자 할머니 시리즈>입니다. 따끈따끈한 초고가 나왔는데요. 티저에서 살짝 공개해드릴게요.


#8.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최근 집이 있어도, 집이 없어도, 집이 많아도 다들 걱정이시더라고요. 우리의 고민을 함께 풀어보도록 할게요.


많은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정리해서 인사이트까지 제공해드리는 래빗노트. 일요일밤 9시에 찾아겠습니다. 즐거운 금밤 보내세요!


◆ 래빗노트 정기구독(12주)

https://smartstore.naver.com/rabbitterrace/products/4911192939#revw


◆ 래빗노트 연간구독 (52주)

https://smartstore.naver.com/rabbitterrace/products/5118517423


매거진의 이전글 부자 할머니 목차 추가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