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요즘 일하는 이야기

by 골드래빗

* 요즘 일 TMI

고일이 방학이라 라이딩이 줄어 행복한 날들입니다. 그래서 요새 좀 집중해서 일하고 있어요. 지금 1월에 하고 있는 일들입니다.


1. 래빗스쿨 공홈 리뉴얼

거의 2년만에 리뉴얼했네요. 지난달 모임에서 후배가 준 아이디어를 살려 멤버십 게시판을 만들었고, 래빗노트 베스트 아티클도 샘플로 보실 수 있는 게시판도 만들었어요. 갑자기 가입자 수가 늘고, 공홈 매출이 3배 더 나오네요. 뭐라도 하면 뭐라도 되는 걸 다시 느끼고 있답니다. 사실 네이버 수수료 때문에 공홈 매출을 더 좋아합니다. 급 사장님 마인드.

https://rabbitschool.co.kr/


2. 5주년 특별 부록 제작

이달 28일이면 래빗노트 창간 5주년이에요. 언제나 따뜻하고 과분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사회 분위기 때문에 이번엔 조용히 지나가려고 하고요. 그래도 창간 기념 특별 부록은 정성들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제는 '노후에 잘 살기'이고요. 제목은... <나의 완벽한 연금>입니다. ♡♡♡ 여러분의 허술한 연금을 환골탈태시켜드리려 합니다.


3. 월자프 2025

이번 월자프는 해외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온라인 수업이라는 게 참 다행이고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올해는 트럼프 리스크때문에 자산시장 방향성도 바뀌는 게 많고, 국내 여건도 좀 염려스러워 월자프북 절반 이상 바꾸는 중이에요. 그냥 새로 다 쓴다 마음 먹고 집필 중입니다. 한 분이라도 인생을 바꿔드려야 한다는 소명에 불타오르네요. 해외 배송 때문에 인쇄를 예정보다 2~3일 일찍 투입할 거라 요새 아침 신문 브리핑 끝내고 오전 내내 각잡고 작업중입니다. 서두르겠습니다.


4. 래빗노트 이야기

조교쌤이 거의 3주간 유럽 여행 중이십니다. 그래서 신문읽기특훈도 1월은 안식월 들어갔던 거였어요. 조교쌤이 유럽에서 일하시고, 저도 나름 빽업하고 있지만 다소 부족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안내 메일이나 질문 답변이 조금 늦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다행인 건 래빗노트 구독자가 계속 늘어나 조교쌤, 연구원님 모두 월급 올려드렸고요.^^;;;; 올해 저 국민연금과 건보료도 대박 올랐네요.TT


뭐, 대충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집콕해서 일만하고 있는 INFJ를 생각하시면 딱 저일 거예요.


요새 사진 찍은 것도 없어서 집에 있는 '종의 기원' 소설책, 만화책, 영문판 소설책, 뮤지컬프로그램북, 뮤지컬CD 모아 봤습니다. 네, 맞아요. 종의 기원 섬뜩하고 서늘한 장르물입니다. 그래서 재밌어요. 아마 2월에 한번 더 보러갈 거 같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간강하게 지내세요.^^


#일상

#일하다죽지않아

#래빗노트5주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난 이 변동성을 경험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