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Jun 23. 2020

[마감]신문읽기 특훈 2기 with 래빗노트 모집합니다

죄송합니다. 공지 한지 1시간도 안되어 유료 특훈이 마감될 라 생각을 못했어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혹시 취소자 있을 수 있으니 대기 원하시면 인스타 @rabbit.note 또는 이메일 honoluluzoo@naver.com 으로 신청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4월 신문읽기를 마무리 하고 추가 개설을 못하고 있었어요. 제가 스케줄이 많아 감당하기 어려웠던 부분이 컸었거든요.


이번부터는 소규모로 몰입도 있게 진행합니다. 그래서 저와 함께 래빗노트 강실장님이 함께 도와주기로 했어요. 유료로 진행하는만큼 더 확실하게 신문읽기 훈련을 해드리겠습니다. 대신 중간에 탈락하는 거 안 할게요. 저도 맘이 안 좋았어서...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신청 해주세요.


선착순 마감이라 혹시 기다리셨던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구요. 제가 래빗노트보다 늦게 공지를 올리는 바람에 벌써 신청이 차고 있어요. 원하시는 분들 꼭 이번 기회에 신문읽기특훈 도전해 보시기 바래요.



늦은 밤 불쑥 공지 올려봤습니다. 


https://forms.gle/JkNwpPC2eGr3wHfH9



신문읽기 특훈 1기 후기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경제를 아는 10대는 다른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