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Dec 17. 2020

래빗스쿨 몇 가지 공지 사항




안녕하세요? 래빗스쿨 관련 몇 가지 전달 드립니다.


도네이션 특강은 19일(토) 오후 5시까지 마감합니다. 모두 따뜻한 마음으로 동참 해주셔서 현재 190만원이 모였습니다. 원래 저 혼자 100만원 하려했는데 여러분의 힘으로 300만원까지 가능할 거 같습니다. 안나의 집 하루치 식비는 저희가 드릴 수 있는 수준이 됐어요. 저는 이 모든 게 기적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naver.me/FbB6JHgl



래빗노트 모음집은 매 주 발간하는 래빗노트의 37~48호까지(이번 주가 48호가 나가는 주입니다) 본문을 PDF 화일로 모은 화일입니다. 아직 투자를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학생분들이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래빗노트 콘텐츠를 접하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감이 20일(일)입니다.

http://naver.me/FiWSFwwM


신문읽기특훈 7기는 내년 1월부터 한 달간 시작됩니다. 신청을 23일(수)밤 10시부터 시작합니다. 래빗노트 구독자분들께는 30분 일찍 신청하실 수 있게 해드리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참여를 원하셔서 금방 마감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이건 당일날 링크를 생성합니다.



래빗노트 올해 배당금으로 1Week씩 드리는 거 기억하시죠? 28일(월)까지 래빗노트 구독자(정기&연간) 명부에 올라있으시면 1주씩 더 추가해드립니다.


http://naver.me/F3Igj4Hi



지난 추석 때 여러분들 요청으로 만들었던 선물하기 event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습니다.(이건 좀 전에 결정) 친구에게 선물하면 본인과 친구분께 1주씩 더 추가로 드리는 event랍니다.



공지는 여기까지!!


여러분들이 제 메일, 까순양 메일,DM, 알고싶은 콘텐츠, 스마트스토어 리뷰를 통해 저한테 훅~하고 고백해주시는데요. 제가 다 읽고 있습니다. 답장을 드리는 경우도 있고 못 드리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도 제가 다 읽고 전달 받고 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행복하네요. 그리고 저 건강 잘 챙기니까 너무 염려마세요. 아이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잘 챙기세요. 오늘도 정말 고생했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래빗노트 #신청은 @rabbit.note






매거진의 이전글 Donation 특강 안내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