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Nov 19. 2021

래빗노트를 꾸준히 보셔야 하는 이유


#리그램 - @rabbit.note by @get_regrammer

경제는 흐름이 중요합니다. 바빠서 놓치고 지나가더라도 래빗노트는 래빗님들 옆에서 꾸준히 흐름을 읽고 인사이트를 드리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강달러 →병목현상 →제조업 대신 →엔비디아→가상화폐→ NFT ........ 그리고 이번주는 ?? 오늘도 미·중 패권다툼에 새우등 터지고 있는 우리 기업, 세계 게임의 핫 트렌드인 P2E, 전기차, 바이오...수많은 기사와 정보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래빗노트에선 93호 <NFT게임, 호모루덴스를 호모파베르로>에서 P2E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했고, < 향후 경제 전망은 5대리스크를 중심> 에선 미·중 패권다툼으로 인한 우리 경제와 기업들의 우려 사항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치료제가 구원투수 등극>에선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중인 K- 바이오도 살펴보았습니다.

이렇게 래빗노트는 매주 핵심 흐름을 짚어드리고 많은 구독자분들께서 저희가 알려드리는 흐름을 잘 따라 오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경제의 크고 중요한 흐름은 래빗노트에서 짚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저희를 믿고 따라오세요 !!


✅  이번주는 달러 흐름입니다. 94호 <코로나 팬데믹 이후 달러값 변화를 통해 본 전망>에서는 변곡점을 기준으로 파트4로 나눴고 앞으로 어떤 변곡점을 찾을 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꾸준히 읽으신 래빗님들은 아시겠지만 래빗노트는 꾸준히 달러에 대해 다뤘습니다. (정확히는 13번) 그 이유 아시죠? 여기서 래빗노트를 꾸준히 보신 분과 아닌 분은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ㅠㅠ


http://naver.me/F3Igj4Hi


매거진의 이전글 래빗스쿨 가계부 디어래빗 캠페인 #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