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Mar 25. 2022

내가 아는 정보에 반응 해야 한다는 착각


#리그램 - @rabbit.note by @get_regrammer

정보 과잉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겐 어쩜 이제 정보보단 그 정보가 진짜 내게 도움이 되는 지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종전에는 더 많은 정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면 이젠 그 정보를 분석하고 내걸로 삼기 위해 공부하는 것이죠!

래빗스쿨에서 공부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도 그러실거에요! 일단 래빗노트에서 한번 정제된 정보를 래빗님들에게 알려드리죠! 래빗님들은 저희가 알려드리는 정보를 취사선택 하셔서 활용하고 계시구요! 저희가 알려드리는 정보도 중요하지만 그 정보를 적재적소에 잘 활용하시는 건 래빗님들의 몫이긴 합니다. 많은 래빗님들이 어려워 하시는 부분이기도 하죠! 그래서 래빗스쿨이 도와 드리고 있죠! 래빗님들이 꾸준히 공부해서 나만의 내공을 쌓을 수 있도록 말이죠!

많은 래빗님들이 이런 이유로 래빗스쿨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때론 내가 얼마큼 공부를 했나 잘하고 있나? 궁금하시죠?

설문지로 학습 이력을 문의해주시면 래빗님들의 학습이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진도도 이번 기회에 확인해보세요!

아래 링크에서 래빗스쿨 학습이력 조회는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zmhNz2rhCbUkRjB7eSdJA2qx8Gf3fRBqr-cOKxnl-ZutjeA/viewform?usp=send_form


매거진의 이전글 현실주의 경제 <경제개념편> 신청현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