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ONA Jul 16. 2015

[당첨자 발표] 그냥 재미로 하는 이벤트

HONA 그림엽서 받으실 분 알려드립니다!

엽서로 보내드릴 그림은 세 작품입니다. ^^


그중

첫 번째는  '낮잠'이라는 작품이에요.

저와 저의 상상 속의 고양이 다옹이를 그린 그림입니다. :)



저는 디지털 작업과 수작업을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하는 편이고요,

이 작품은 디지털 작업입니다.

이 그림으로 이렇게 전시도 하고




폰케이스를 만들어 팔기도 했어요. ^^

노트도 만들었지요. ㅎ




두 번째는 '너와  함께'라는 그림이에요.


판넬에 아크릴 수작업으로 제작했어요. :)

그릴 때도 즐거웠는데 전시하면서도 반응이 좋아서 

참 고마운 그림이랍니다. ^^



세 번째는 고양이 펜화 그림입니다.

꿈꾸듯이 즐거운 상상을 하며 그렸어요. :)

이 그림은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서 투표도 해봤는데

꽤 재미있었어요. ㅎ ^^




엽서 받으실 세분은


@보리언니님, @cloud님,  @honeyjiyo님입니다.




제 메일 주소는 

honabloom@naver.com 

이에요. 이쪽으로 받으실 주소 알려주세요!


그리고, 

편지봉투에 넣어서 일반 우편으로 보내드리니 

우체통 잘 확인해주세요.

제가 써드리는 한 장까지 네 장의 엽서가 갈 겁니다. ^^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그냥 재미로 하는 이벤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