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니팁 Oct 10. 2018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과자 리스트 8가지

일본 여행 쇼핑 리스트

일본 여행의 마무리를 장식할 면세점에는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 차 있는데요. 과자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선물용으로 살만한 예쁜 패키지 상품이나 앙증맞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템들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과자 리스트 8가지를 확인하세요.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과자 리스트 8가지
1. 로이스 감자칩

단짠단짠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쇼핑 리스트에 넣어야 할 품목인데요. 바삭바삭한 감자칩에 로이스 초콜릿이 겉면에 코팅되어 있어서 씹는 순간 달달하면서 동시에 짠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맛에 따라서 마일드비터, 프로마쥬블랑, 카라멜 등으로 나뉘는데요. 인기가 많아서 빠르게 품절되어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2. 도쿄바나나

바나나 모양처럼 생긴 과자인 도쿄바나나는 일본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들이 면세점에서 주로 구매하는 품목인데요. 면세점 필수 쇼핑리스트로써 노란 카스텔라 속에 바나나향이 나는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촉촉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바나나맛을 포함하여 카라멜맛, 초콜릿맛, 푸딩맛 등이 있습니다.


3. 자가포쿠루

아삭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자가포쿠루는 자가비와 비슷한 생김새와 맛을 지니고 있는데요.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명물로써 훗카이도산 감자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감자를 뜻하는 쟈가이모와 일본 전설 속에 등장하는 코로보쿠루가 만나 자가포쿠루라는 이름이 지어졌는데요. 감자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구매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4. 히요코만쥬

병아리 모양으로 생겨서 병아리 빵으로 불리기도 하는 히요코만쥬는 겉면은 밀로 만들어지며, 속은 강낭콩 앙금으로 채워지는 것이 특징인데요. 앙금이 듬뿍 들어있어서 달달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앙증맞은 비주얼을 자랑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5. 시로이코이비토

일본의 쿠쿠다스로 불리는 시로이코이비토는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과자로써 바삭하면서 부드러워 입에서 녹는 것 같은 식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화이트 초콜릿이나 다크 초콜릿을 위아래로 쿠키가 감싸고 있는 형태이며, 달달하게 계속 들어가는 중독성 강한 과자입니다. 


6. 마루세이 버터샌드

마루세이 버터샌드는 홋카이도의 3대 과자로 유명한데요. 홋카이도산 우유를 사용한 버터에 화이트 초콜릿, 건포도 등이 비스킷 안에 샌드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버터의 풍미를 느끼며, 커피나 차와 함께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부드럽고 달달하기 때문에 누구나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7. 로이스 생초콜릿

생초콜릿으로 유명한 로이스는 부드럽고 촉촉하며,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일본 여행을 마치고 면세점에서 반드시 사야 하는 필수 쇼핑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오레, 마일드 카카오, 가나비터, 화이트, 말차, 샴페인 등의 다양한 맛의 초콜릿을 즐길 수 있습니다.


8. 요쿠모쿠

스웨덴 북부의 숲과 호수로 둘러싸인 마을 이름을 따 온 요쿠모쿠는 시가 모양과 유사하여 시가 쿠키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에 버터의 향을 맡으며, 달달하게 먹을 수 있으며,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